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5,900원 I 최고가 : 5,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30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게임의 이름은 유괴>, <비밀>의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가 '뇌이식 수술'을 소재로 쓴 소설이다. 강도가 쏜 총에 머리를 맞은 후, 타인의 뇌를 이식받은 20대 청년이 겪는 정체성의 혼란을 그렸다. 이야기는 주인공의 1인칭 시점으로 전개된다. 여기에 주인공을 관찰하는 도겐 박사의 연구 기록과 형사 구라타 겐조의 메모, 애인 하무라 메구미의 일기를 번갈아가며 배치했다.

나루세 준이치는 산업기기 제조업체의 서비스 공장에서 거래처의 불만에 대처하거나 고장난 기계를 수리하는 것이 주된 일이다. 상사의 말이라면 뭐든지 '네네' 하면서 고개를 숙이는 마음 약하고 소심한 청년이다. 그러던 어느날 부동산에 침입한 강도로부터 한 소녀를 구하려다 머리에 총을 맞고, 세계 최초로 성인 뇌이식 수술을 받게 된다.

화가를 꿈꾸며 한 여인을 사랑하던 준이치는, 수술 후 스스로도 감당할 수 없을 만큼 성격이 변해간다. 그토록 좋아하던 그림에 더이상 관심을 갖지 않고, 모든 사람들에게 적의를 품는다. 또 아주 사소한 일에도 강한 분노를 표출하며 살인의 욕구를 강하게 느끼게 된다. 자기 붕괴의 공포에 몰린 준이치는 자신에게 이식된 뇌의 주인을 찾아 나서는데...

수상 :2013년 시바타 렌자부로상, 2010년 일본 서점대상, 2009년 일본 서점대상, 2006년 일본 서점대상, 2006년 일본 본격미스터리대상, 2005년 나오키상, 1999년 일본 추리작가 협회상, 1985년 에도가와 란포상
최근작 :<녹나무의 여신>,<블랙 쇼맨과 운명의 바퀴>,<히가시노 게이고 설산 시리즈 문고판 세트 - 전4권> … 총 63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일본어 잘쓰기교본> … 총 246종 (모두보기)
소개 :부산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대학원 일본어교육과에서 수학했다. KBS 아카데미에서 일본어 영상번역을 가르쳤으며, 외화 및 출판 번역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기시 유스케의 『검은 집』 『푸른 불꽃』 『신세계에서』 『가을비 이야기』와 히가시노 게이고의 『공허한 십자가』, 나쓰카와 소스케의 『책을 지키려는 고양이』, 이케이도 준의 『한자와 나오키』 『루스벨트 게임』 『민왕』, 사와무라 이치의 『보기왕이 온다』 『즈우노메 인형』 『시시리바의 집』 『나도라키의 머리』 『젠슈의 발소리』 등이 있다.

창해   
최근작 :<소설 손자병법>,<성공하는 리더의 역사공부>,<바보엄마 고슴도치>등 총 129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5위 (브랜드 지수 198,105점), 추리/미스터리소설 21위 (브랜드 지수 95,55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