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SF, 호러, 미스터리 장르를 오가며 작품을 발표 중인 작가 기시 유스케는 실로 당대 최고의 트릭 제조가이다. 그의 대표작 가운데 하나인 <유리망치>가 세상에 나오자, 마치 쇠망치로 머리를 얻어맞은 것처럼 충격을 받았다는 독자들도 적지 않았다.

일본의 저명한 서평가 스기에 마쓰코이가 '2017년 일본 미스터리의 최대 수확'으로 격찬했던 기시 유스케의 <미스터리 클락>. 수수께끼 풀이에 중점을 둔 본격 추리소설인 동시에, <유리망치>의 뒤를 이어 에노모토 케이와 아오토 준코의 환상적인 케미를 경험할 수 있는 작품이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도 추리소설 작가들에게 가장 큰 벽이자 난제인 '밀실트릭'에 도전했다.

이 책에는 색깔이 다른 네 편의 중단편이 등장한다. 각기 취향이 다른 독자들을 위해 기시 유스케가 마련한 본격 추리소설의 종합선물세트라고 할 수 있겠다. 방범 컨설턴트 에노모토 케이와 변호사 아오토 준코가 밀실살인의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방범탐정 에노모토 시리즈'로, '완만한 자살', '거울나라의 살인'은 이미 일본에서 드라마로도 제작되었다.

폭력조직 사무실, 미술관 전시실, 인적 드문 산장, 바다 위 보트 등 주변과 격리된 평범치 않은 공간에서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범인의 교묘한 밀실트릭과 에노모토 케이의 남다른 추리력 싸움에서 과연 누가 승리할까?

완만한 자살
거울나라의 살인
미스터리 클락
콜로서스의 갈고리발톱

옮긴이의 말

첫문장
노노가키 지로는 글록 17을 형광등 불빛에 비춰보았다.

센가이 아키유키 (일본 미스터리 평론가)
: 도대체 틈이라곤 보이지 않는다. 역시 가장 완전한 범죄를 구사하는 작가는 기시 유스케가 틀림없다.
우다가와 다쿠야 (서평가)
: 정교하고 치밀하다. 서스펜스 넘치는 전개와 최고 수준의 본격 미스터리가 지녀야 할 모든 것을 갖췄다.
와카바야시 후미
: 무수한 트릭을 들이대는 그 아이디어가 놀랍다. 소름 돋는 추리장면과 함께 그것을 표현하는 기법에 경의를 표한다.
스기에 마쓰코이 (비평가)
: 정교한 구사를 위해 이처럼 엄청난 열량이 필요한 트릭은 전대미문.
니시가미 신타 (문예비평가, 에도가와 란포 상 심사위원)
: 참신하면서도 다양한 밀실을 구축하고, 그것이 대체 어떻게 이루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걸작을 이처럼 계속 써내다니……. 기시 유스케에게 경의를!

수상 :2011년 일본 서점대상, 2010년 일본 야마다 후타로상, 2009년 일본 서점대상, 2005년 일본 추리작가 협회상
최근작 :<가을비 이야기>,<신세계에서 2>,<신세계에서 1> … 총 9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일본어 잘쓰기교본> … 총 245종 (모두보기)
소개 :부산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대학원 일본어교육과에서 수학했다. KBS 아카데미에서 일본어 영상번역을 가르쳤으며, 외화 및 출판 번역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기시 유스케의 《검은 집》 《푸른 불꽃》 《신세계에서》 《가을비 이야기》와 히가시노 게이고의 《공허한 십자가》, 나쓰카와 소스케의 《책을 지키려는 고양이》, 이케이도 준의 《한자와 나오키》 《루스벨트 게임》 《민왕》, 사와무라 이치의 《보기왕이 온다》 《즈우노메 인형》 《시시리바의 집》 《나도라키의 머리》 《젠슈의 발소리》 등이 있다.

창해   
최근작 :<소설 손자병법>,<바보엄마 고슴도치>,<삼십육계>등 총 129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5위 (브랜드 지수 197,999점), 추리/미스터리소설 21위 (브랜드 지수 95,5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