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매우 읽기 편한 코드를 작성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책. C++, 파이썬, 자바스크립트, 자바 등을 포함한 여러 언어로 작성된 코드를 예로 들며 실전적인 간단한 기법만으로도 코드를 훨씬 읽기 편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다. 이 책은 코드를 작성할 때 언제나 적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원리와 실전적인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코드를 예제로 사용하고, 각 장은 코딩과 관련한 다양한 측면을 파고든다.

마이클 헝거 (소프트웨어 개발자, 네오 데크놀로지)
: "자신이 작성한 코드가 나중에 그 코드를 읽게 될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 의식하는 일은 소프트웨어 개발의 중요한 일부다. 이 책은 독자로 하여금 바로 이러한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여러 측면을 경험하게 하고, 이러한 내용을 생생한 예를 통해서 효과적으로 설명한다"

최근작 :<읽기 좋은 코드가 좋은 코드다>
소개 :칼텍에서 컴퓨터 사이언스 학사학위를 받았고, UC 샌디애고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5년 동안 구글에서 근무하면서 웹크롤링 인프라스트럭처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경험했다. 수많은 웹사이트를 개발했고 '빅 데이터'와 '기계학습' 분야에 관심이 있다.
최근작 :<읽기 좋은 코드가 좋은 코드다>
소개 :10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에서 대규모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지금은 구글에서 검색 인프라스트럭처의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다. 여가 시간에는 게임 관련 컨벤션에 참석하고, 공상과학 소설을 읽고, 부인의 패션 관련 스타트업 회사에서 COO 일을 한다. 트레버는 UC 버클리에서 전기공학과 컴퓨터 사이언스 학사학위를 받았다.
최근작 :<행복한 프로그래밍>,<팟캐스트 나는 프로그래머다 2>,<임백준의 대살개문>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

임백준 (옮긴이)의 말
"이 책을 번역하기로 결정한 과정은 다소 우연이었지만, 번역을 하는 과정에서 내가 평소에 생각하던 부분들이 이렇게 책으로 정리되어 나왔다는 사실에 안도감과 고마움을 느꼈다. 내가 지금까지 경험한 바에 의하면, 이 책을 읽지 않아도 좋은, 원래부터 간결하고 효율적인 코드를 작성하는 능력을 가진 프로그래머는 열에 하나에 불과하다. 자신이 그 하나에 속한다는 확신이 없으면, 이 책을 꼭 읽어보기 바란다"

한빛미디어   
최근작 :<실무로 통하는 타입스크립트>,<혼자 해도 프로처럼 잘 만드는 굿즈 제작 비법>,<데이터로 말한다! CRM 마케팅>등 총 594종
대표분야 :그래픽/멀티미디어 1위 (브랜드 지수 326,297점), 프로그래밍 언어 1위 (브랜드 지수 689,716점), 오피스(엑셀/파워포인트) 2위 (브랜드 지수 244,21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