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카모메 식당>, <빵과 수프, 고양이와 함께 하기 좋은 날>의 무레 요코, 알 수 없는 남자의 생태를 툭 까놓고 말하다. 경쾌하고 유머러스하며, 섬세한 필치로 여성들의 무한 지지를 얻고 있는 무레 요코가 알 수 없는 남자의 생태를 속 시원히 끄집어낸다. 저자가 살아오면서 마주친 이해할 수 없는, 때론 불쌍하고 안쓰러운 남자들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그녀의 진솔한 남자 체험기는 너무나 직설적이고 냉소적이고 우스꽝스럽고 때론 머리를 갸우뚱할 만큼 어처구니없지만 그녀의 기발한 상상에 웃음이 나고 어느새 깊이 빠져들어 “웩! 저 남자 재수 없어!”를 내뱉으며 한편으론 안쓰러운 남자들의 모습에 깊이 공감하게 된다.

최근작 :<빵과 수프, 고양이와 함께하기 좋은 날 셋>,<빵과 수프, 고양이와 함께하기 좋은 날 둘>,<빵과 수프, 고양이와 함께하기 좋은 날 하나> … 총 24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8종 (모두보기)
소개 :자신이 전하는 글이 따스한 봄 햇살처럼 모든 사람들에게 가 닿기를 바라며 일본 서적을 우리말로 옮기는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현재 소통인(人)공감 에이전시에서도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소곤소곤 숲속 표본실》, 《열한 번의 계절을 지나》, 《하나와 미소시루》, 《여리고 조금은 서툰 당신에게》, 《당신이 매일매일 좋아져요》, 《패밀리 집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