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그 때 다른 선택을 했더라면...” 이라고 후회하고 자책하고 있다면 시카고 무디교회 담임목사 어윈 루처 박사가 답을 줄 것이다. 잘못된 선택, 잘못된 결정으로 인한 후회와 아픔 없는 인생이 어디 있겠는가? 그러나 잘못된 선택의 후유증으로 언제까지 후회와 회한의 삶을 계속 살 것인가? 아니면 소망의 하나님을 붙들고 다시 비상할 것인가는 철저하게 우리의 몫이다.

어윈 루처는 하나님은 우리의 실수보다 크신 분임을 강조하며 실수투성이 인생 속에 찾아오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는 비결을 구체적으로 이 책속에서 제시하고 있다. 저자에 따르면 잘못된 선택이 또 다른 그릇된 선택으로 이어지는 악순환 속에서 계속 허우적거리는 이유는 잘못된 길로 가면서도 하나님을 주목하지 않기 때문이다.

더 나은 길, 더 나은 인생으로 회복될 수 있는데 왜 계속 방황하겠는가? 소망의 하나님, 회복의 하나님을 신뢰하며 그분만 붙잡으면 길이 있는데 말이다. 그는 결혼생활, 재정, 직장문제, 인관관계 등 우리 인생의 중요한 영역들을 세심하게 다루고 있는데 자신이 상담했던 실제 인물들을 예화로 들고 있어서 더 설득력이 있다.

: 이 책은 개인의 치유와 회복에도 좋겠지만 소그룹에서 지체들이 함께 나눔의 교재로 사용한다면 더 유익할 것이라 여겨진다. 이 책을 통해 개인의 치유와 교회의 치유가 동시에, 풍성하게 일어나 게 되기를 기대하며 이 책을 적극 추천한다.

최근작 :<성경은 과연 믿을 만한가?>,<우리는 침묵하지 않으리라!>,<히틀러의 십자가> … 총 23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코람데오> … 총 129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 외국어대 영어교육과를 졸업하고 현재 기독교전문번역가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골짜기의 샘」, 「오스 기니스의 저항」, 「나르시시즘, 그 판도라 상자를 열다」(토기장이)외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