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산하작은아이들 시리즈 49권. 친숙한 동물에서도 우리가 미처 보지 못한 또 다른 특징들을 끌어내어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였다. 이 책에는 모두 87종에 달하는 동물들의 이야기가 실려 있다. 저마다 자기 종의 특성을 가지면서도, 하나같이 개성 있고 매력 넘치는 주인공들이다. 그 덕분에 감칠맛 나는 우화나 동화 같으면서도 엉뚱하고 익살스러운 동물사전 같은 책이다. 조금 과장된 듯한 동물들의 표정과 동작을 시원한 펜 선으로 표현하고 자연스러운 색감을 더한 그림들은 이 책을 보는 독자들의 눈을 한층 즐겁게 해준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5년 6월 19일자 '어린이.청소년 새책'

최근작 :<엉뚱한 동물 백과>
소개 :삔또와 친또의 본래 이름은 다비드 삔또와 까를로스 로뻬스입니다. 두 사람은 1993년부터 함께 다양하고 익살스러운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러다가 글도 함께 쓰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20권이 넘는 책을 펴냈습니다. 그동안 두 사람은 오비에도 국제 만화 살롱전에서 주는 학스뚜르상을 비롯하여 에르메스상, 메를린상, 마르띤 사르미엔또상 등을 받았으며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과 브라티슬라바 국제비엔날레 등에 초대작가로 참가했습니다.
최근작 :<멋쟁이 몬드리안>,<가우디, 꿈으로 지은 집>,<이상한 나라의 달리>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스페인어를 전공했고, 스페인 U.N.E.D 대학교에서 스페인 문학을 공부했습니다. 그동안 《숲이 보내 준 선물》 《꼬마 정원사의 식물 이야기》 《고야, 영혼의 거울》 《달리, 나는 천재다》 《엄마는 나의 딸》 등의 책을 우리말로 옮겼고, 《가우디, 꿈으로 지은 집》 《멋쟁이 몬드리안》 《이상한 나라의 달리》를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