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내며
제1부 성과가 나쁘면 하늘이 아닌 거울을 보라
제1장 실수와 실패를 구분하라
잘나가던 기업을 멈춰 세운 사소한 실수들
제2장 비즈니스 모델의 정합성을 파악하라
비즈니스의 실수를 일깨워주는 네 가지 거울
제2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 모델 구축하기
제3장 고객의 즐거움과 고통을 알라
첫 번째 거울: 고객관계 모델을 설계하고 살펴보는 거울
제4장 기업만의 킬러역량을 갖추라
두 번째 거울: 가치생성 모델을 설계하고 살펴보는 거울
제5장 배에 구멍을 뚫지 말라
세 번째 거울: 비용통제 모델을 설계하고 살펴보는 거울
제6장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돈을 벌라
네 번째 거울: 수익 모델을 설계하고 살펴보는 거울
제3부 외적·내적 정합성을 알면 비즈니스가 보인다
제7장 비즈니스의 밸런스 게임
비즈니스의 외적·내적 정합성
제8장 기업을 망하게 하는 역순환의 함정
과도한 자기중심 집착이 화를 부른다
제9장 비즈니스 선순환 설계, 이렇게 한다
패스트패션과 창고형 할인매장 사업 예
제4부 새로운 비즈니스, 어떻게 찾을 것인가?
제10장 새로운 비즈니스 단서, 어디서 얻는가?
비즈니스의 네 가지 모델에 답이 있다
제11장 비즈니스를 찾을 때 무엇에 주의해야 하는가?
아웃사이드인·인사이드아웃 전략 결합하기, 경쟁자 약점 공략하기, 타이밍 잡기
제12장 고객, 어떻게 확보할 것인가?
고객 찾기와 고객 유지하기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