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알츠하이머병으로 고통 받는 할머니를 자신의 삶에서 떠나보내야 하는 한 어린소년의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리고 있다. 글을 쓴 에드먼드 림은 알츠하이머병을 앓는 사랑하는 할머니와 그것을 아픔과 사랑으로 받아들이는 손자의 일상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그림을 그린 탄 지시는 할머니의 병으로 인해 나타는 강력한 감정적 변화들을 그림으로 잘 포착해 감동을 더해 준다. 조부모와 가족에 대한 사랑을 그린 내용으로 어른과 어린이가 함께 읽을 수 있는 귀한 가족이야기이다.

루크는 또래의 다른 아이들과 다른 점이 하나있다. 그건 루크의 제일 친한 친구가 할머니라는 점이다. 아버지와 어머니가 일하러 나가는 동안 루크는 무슨 일이든 할머니와 함께 하곤 했다. 학교까지 함께 걸아가고, 공원도 산책하고, 학교가 끝난 후 교문에서 기다리는 할머니와 함께 집으로 돌아와 할머니가 만들어 주는 맛있는 카레로 점심도 같이 먹곤 했다. 그러나 할머니가 쓰러지신 후 모든 것이 달라지는데….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5년 2월 6일자 '어린이.청소년 새책'

최근작 :<할머니 어디 계세요?>
소개 :싱가폴 국립교육원(NIE)에서 선생님들을 양성하고 있는 교육자입니다.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읽을 수 있는 책을 쓰는 작가로 활동 중이고 모두에게 감동을 주는 이야기를 쓰는 것이 꿈이랍니다. 어린이 교육에 대한 열정뿐 아니라 조부모와 가족에 대한 사랑이 이 책을 쓰게 된 동기가 되었습니다.
현재는《할머니! 어디 계세요?》에 이은 두 번째 책으로 파킨슨병을 않는 할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최근작 :
소개 :2006년 영국 런던의 유명한 예술학교 세인트마틴에서 일러스트를 전공하였습니다.
2010년에는 런던의 크리에이티브 인터내셔널 대회에서 ‘올해의 새로운 그림 작가’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림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취미로 모은 엉뚱하고 기발한 식기도구들을 차려 놓고 친구들과 아침 식사를 즐기거나 몰리라는 이름의 자전거를 타고 도시를 누빕니다.
그녀의 일러스트 작품들을 좀 더 보고 싶다면 www.messymsxi.com을 방문해 보세요.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 고고미술사학과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건축전문지 『공간SPACE』의 영문에디터로 활동했으며 서울여대와 성신여대, 덕성여대 등에서 서양미술사를 강의했다. 옮긴 책으로 『공중그네를 탄 중년 남자』, 『할머니 어디 계세요?』, 『찰스 디킨스, 런던의 열정』이 있고, 함께 옮긴 책으로 『쇼에게 세상을 묻다』, 『1900년 이후의 미술사』, 『라운드테이블:1989년 이후 동시대 미술현장을 이야기하다』(번역감수)가 있다.

다섯수레   
최근작 :<잘사는 나라 못사는 나라>,<시간의 섬>,<아는 만큼 보이는 과학 500>등 총 131종
대표분야 :환경 이야기 5위 (브랜드 지수 26,703점), 미술 이야기 28위 (브랜드 지수 5,7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