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세균대왕이 화자가 되어 들려주는 미생물의 세계. 지구 최초의 생명체에서 생태계의 가장 중요한 생물인 지구의 정원사로 평가되기까지 미생물의 진화와 역사를 들려준다. 지구에 존재하는 생물 가운데 가장 오랫동안, 가장 별난 생존 방법으로 살아왔고, 인간과 더불어 살아가는 생명체인 미생물에 대한 이야기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생물들에 대한 단순한 소개나 특징을 설명하는 것을 넘어서서 눈에 보이지 않기에 눈부신 과학의 발전에도 가장 오랫동안 빛을 보지 못했던 미생물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그 가치를 제대로 만날 수 있게 돕는다.

수상 :2002년 창비 좋은어린이책
최근작 :<삼각형은 힘이 세다!>,<지식 탐정단 헌터구리스 1>,<X가 나타났다!> … 총 99종 (모두보기)
소개 :
수상 :2002년 창비 좋은어린이책
최근작 :<삼각형은 힘이 세다!>,<지식 탐정단 헌터구리스 1>,<X가 나타났다!> … 총 10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7종 (모두보기)
소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했으며, 지금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대한산업미술가협회상, 서울일러스트레이터협회상 등을 수상하였습니다.
그린 책으로『투발루에게 수영을 가르칠 걸 그랬어!』『내가 찾은 암행어사』『평등 씨는 공평해!』『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말』『비상 대피가 필요해!』등이 있습니다.

풀빛   
최근작 :<견우와 직녀는 16광년 떨어져 있어>,<세상에서 가장 쓸모 있는 경제학>,<맞춤법에 진심인 편>등 총 671종
대표분야 :전쟁/평화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14,404점), 사회/역사/철학 6위 (브랜드 지수 139,313점), 청소년 인문/사회 14위 (브랜드 지수 74,383점)
추천도서 :<김영란의 열린 법 이야기 (보급판)>
29년을 판사로 재직했고 국민권익위원회 위원장 시절 ‘김영란법’을 제안한, 대한민국 최초 여성 대법관 김영란이 법치주의가 시작된 근대의 역사를 중심으로 쉽게 해결할 수 없는 법치주의와 정의의 문제를 지금까지 쌓아온 법에 관한 철학을 바탕으로 신중하게 그리고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책. 우리 시대의 민주주의가 안고 있는 문제는 무엇이며 그 극복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이 책을 통해 함께 고민해볼 것을 제안한다.

김재실 인문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