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오만과 편견>,의 작가 제인 오스틴의 자전적 요소가 강하게 드러나 있는 소설이다. 이야기는 사회적 규율이 인간성을 지배하던 19세기 초의 한 여성의 삶을 따라간다. 성직자와 지주계급, 노예제도와 시민 사회, 자아인식 사이의 폭넓은 갈등을 작가 특유의 유쾌한 풍자를 통해 그려낸 작품으로, 동명 영화로도 제작되었다.

한 입이라도 덜어보겠다고 궁핍하고 불행에 찌든 포츠머스의 집을 떠나 맨스필드 파크의 부유한 친척 집으로 보내진 패니. 귀족적이며 훌륭한 가문의 사촌들과 비교되면서 자신이 '아무도, 아무것도 아닌 사람'이라는 사실을 너무나도 일찍 깨달아버린 그녀는 별다른 꿈고, 희망도 없이 '가난한 친척'의 신분으로 하루하루 살아간다.

그러나 자신의 감춰진 꿈에 대한 열정, 풍부한 감수성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에드먼드를 만나게 되고, 자신의 억눌린 감정과 예리한 지성을 비밀편지와 일기를 비롯한 글 속에 쏟아 넣으며 매혹적이고 생기 넘치는 여성으로 성장한다. 그리고 성인이 된 그녀 앞에, 현대적인 사고와 위험스러울 만큼 매력을 지닌 헨리 크로퍼드가 맨스필드에 바람을 일으키며 등장해 복잡한 삼각관계를 형성하고, 패니는 사교계의 '별'로 떠오른다.

: 유용한 사람이 되다

최근작 :<제인 오스틴 라이팅북>,<초판본 오만과 편견>,<오만과 편견> … 총 327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부산에서 태어나 동국대 영문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했다. 옮긴 책으로 <인간의 굴레>, <맨스필드 파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