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스포츠산업 분야별 업계현황과 창업방향을 제시하고 저마다의 리그를 펼치고 있는 스포츠창업자 12인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를 통해 스포츠산업의 다양한 아이템과 창업 배경, 과정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나아가 스포츠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스포츠산업에 취업하려는 이도 신선한 자극과 영감을 받을 수 있다.

심찬구 (스포티즌 대표, AFC 투비즈 구단주)
: 2000년, 맨땅에 헤딩하며 스포츠창업에 뛰어든 선배로서 이 책의 출간이 반갑다. 20년 가까이 관찰한 스포츠산업 시장의 현시점은 마치 90년대 후반의 영화 시장을 보는 듯하다. 팬, 즉 소비자는 이미 형성되어 있으나, 국내 산업과 콘텐츠는 아직 성숙도가 떨어지고, 반면에 이 산업에 뛰어드는 젊은 열정들은 넘쳐나는 모습이기 때문이랄까? 대한민국 국가, 사회, 경제 측면에서 스포츠는 패러다임의 교체기인 상황이며, 키워드는 시장과 수요로서의 스포츠다. 스포츠로 창업하겠다며 개인적으로 고민을 나누러 찾아오는 후배들을 만나면 일단 말리고 본다. 또 하라고 하면 나 역시 할 자신이 없기 때문에. 그러나 MIB의 망각의 샷건을 맞는다면 나도 또 뛰어들지 않을까? 기왕 할 거면 멋지게 해서 꼭 성공하면 좋겠다. 그리고 《나는 스포츠로 창업을 꿈꾼다》이 책이 여러분의 성공과 스포츠 산업 강국 대한민국의 미래를 견인하기를 희망한다.
권종철 (피파스포츠 대표, FIFA 심판감독관)
: 흔히 스포츠산업 분야로 진출하기 위한 문이 좁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의외로 다양한 종류의 업종과 업체가 있다는 것을 이 책을 통해 알 수 있다. 《나는 스포츠로 창업을 꿈꾼다》는 스포츠창업의 여러 가지 방향을 제시한다. 꼭 창업이 아니라도 스포츠 분야 취업을 꿈꾸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김양희 (O&D 엔터테인먼트 대표, KFA 선수 중개인)
: 각 스포츠 분야에서 벽을 뚫고 성공을 거둔 대표들의 전문 지식과 실전을 토대로 스포츠창업의 노하우를 담은 이 책은 매우 귀한 보물지도와도 같다. 스포츠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 나침반 같은 역할을 해주리라 기대한다.
손대범 (KBSN 스포츠 농구 해설위원)
: 스포츠산업이 발전하고, ‘활동’ 개념의 스포츠 영역도 넓어지면서 스포츠를 기반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늘고 있다. 《나는 스포츠로 창업을 꿈꾼다》는 꿈을 향한 도전에는 또 다른 길이 있음을 잘 보여준다. 스포츠에서 길을 찾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열어볼 가치가 충분한 책이다.

최근작 :<나는 스포츠로 창업을 꿈꾼다>,<[POD] 풋볼마케팅>,<축구에 관한 모든 것 20 : 피파 (FIFA)>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2013년 스포츠콘텐츠 에이전시인 스포츠에픽을 창업했다. 스포츠 스타트업 대표이자 스포츠라이터, 창업코치로 활동하고 있다.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게 살고 나아가 세상을 조금 더 밝게 만들고 싶다는 꿈을 실현하는 중이다.

홈페이지. www.sportepic.net
전자메일. ceo@sportepic.net
최근작 :<나는 스포츠로 창업을 꿈꾼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에 입학해 경영학을 복수전공했다. 재학 중 뉴욕주립대학교로 교환학생을 다녀왔으며 스포츠마케터, 기자 등의 대외활동을 거쳤다. 매일 도전하고 반성하고 기록하는 하루를 보내며 삶의 경험치를 높여가는 중이다.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최근작 :<당신이 따뜻해서 봄이 왔습니다>,<나는 무인 매장으로 퇴사합니다>,<맨발걷기학 개론>등 총 108종
대표분야 :성공 10위 (브랜드 지수 443,632점)
추천도서 :<1등 엄마의 말 품격>
오늘 아침, 어젯밤 잠들기 전 내가 아이에게 어떤 말을 해주었지 생각해보았다. 어느새 훌쩍 성인이 되었지만, 부모인 내 눈엔 아직도 아이로 비친다. 아이가 어렸을 때 내가 이 책을 읽었더라면, 양육은 엄마가 전담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던 그때, 아이를 더 따뜻한 눈길로 바라봐주고 아이에게 좋은 씨앗이 될 말 한마디 소중하게 해주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잠시 후회스러운 생각에 잠겼다. 이 책 제목은 1등 엄마의 말 품격이지만, 엄마뿐만 아니라 이 세상의 모든 아빠도 함께 읽어보길 바란다.

이종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