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밤의 피크닉>, <삼월은 붉은 구렁을>의 작가 온다 리쿠의 새 소설. 이제는 돌아갈 수 없는 곳, 이제는 돌아갈 수 없는 시절. 네버랜드에서 네 명의 소년들이 겪은, 기묘한 7일간의 이야기이다.

전통 있는 남학교의 기숙사 쇼라이칸. 겨울방학을 맞아 대부분의 학생들이 집으로 돌아간 가운데, 네 명의 소년만이 남아 고독하지만 자유로운 휴일을 보내기 시작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 진실 게임을 계기로 일어나는 사건들. 각자가 숨기고 있던 비밀이 하나씩 드러나는데...

첫 번째 날 - 차창 밖의 바다
두 번째 날 - 겨울의 유령
세 번째 날 - 빨간 손톱자국
네 번째 날 - 머나먼 계절
다섯 번째 날 - 비틀린 문
여섯 번째 날 - 사랑의 능력
일곱 번째 날 - 허구의 나라

작가 후기
역자 후기

수상 :2017년 나오키상, 2017년 일본 서점대상, 2007년 야마모토 슈고로상, 2006년 일본 추리작가 협회상, 2005년 일본 서점대상, 2005년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
최근작 :<육교 시네마>,<어리석은 장미>,<도미노 in 상하이> … 총 28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72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외교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전공했습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오자와 세이지 씨와 음악을 이야기하다》, 《애프터 다크》, 《잠》, 미야베 미유키의 《세상의 봄》 등 일본 문학을 다수 옮겼으며, 일본 고단샤에서 주최하는 제20회 ‘노마 문예 번역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책을 번역하면서 ‘일기 쓰기’만이 주는 매력과 힘에 푹 빠졌습니다.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최근작 :<맨발걷기 동의보감>,<부의 역설>,<고관절 혁명>등 총 106종
대표분야 :성공 10위 (브랜드 지수 446,595점)
추천도서 :<1등 엄마의 말 품격>
오늘 아침, 어젯밤 잠들기 전 내가 아이에게 어떤 말을 해주었지 생각해보았다. 어느새 훌쩍 성인이 되었지만, 부모인 내 눈엔 아직도 아이로 비친다. 아이가 어렸을 때 내가 이 책을 읽었더라면, 양육은 엄마가 전담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던 그때, 아이를 더 따뜻한 눈길로 바라봐주고 아이에게 좋은 씨앗이 될 말 한마디 소중하게 해주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잠시 후회스러운 생각에 잠겼다. 이 책 제목은 1등 엄마의 말 품격이지만, 엄마뿐만 아니라 이 세상의 모든 아빠도 함께 읽어보길 바란다.

이종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