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가스통 르루의 밀실 추리소설. 노란 방에 홀로 있던 여인의 비명소리와 함께 총성이 울린다. 실험실에서 연구에 몰두하고 있던 스탕제르송 교수와 늙은 하인이 황급히 달려가 잠긴 문을 열자, 교수의 딸 마틸드가 머리에서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었다.

사건 현장은 말 그대로의 밀실. 벽과 문에 남은 커다란 손자국, 손수건, 베레모와 함께 자크 노인의 권총이 떨어져 있을 뿐, 범인은 사라져버리고 없다. '에포크' 지의 기자 조셉 룰르타비유가 사건 조사에 나서고, 영국 출장에서 급히 돌아온 명탐정 프레드릭 라르상도 수사를 시작한다.

최근작 :<[큰글자책] 오페라의 유령>,<구름서재 뮤지컬 클래식 시리즈 세트 - 전5권>,<오페라의 유령> … 총 9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큰글자책] 사명이 있는 나라>,<사명이 있는 나라>,<[큰글자책] 부의 미래, 누가 주도할 것인가> … 총 39종 (모두보기)
소개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최근작 :<당신이 따뜻해서 봄이 왔습니다>,<나는 무인 매장으로 퇴사합니다>,<맨발걷기학 개론>등 총 108종
대표분야 :성공 10위 (브랜드 지수 443,714점)
추천도서 :<1등 엄마의 말 품격>
오늘 아침, 어젯밤 잠들기 전 내가 아이에게 어떤 말을 해주었지 생각해보았다. 어느새 훌쩍 성인이 되었지만, 부모인 내 눈엔 아직도 아이로 비친다. 아이가 어렸을 때 내가 이 책을 읽었더라면, 양육은 엄마가 전담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던 그때, 아이를 더 따뜻한 눈길로 바라봐주고 아이에게 좋은 씨앗이 될 말 한마디 소중하게 해주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잠시 후회스러운 생각에 잠겼다. 이 책 제목은 1등 엄마의 말 품격이지만, 엄마뿐만 아니라 이 세상의 모든 아빠도 함께 읽어보길 바란다.

이종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