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스스로를 막무가내라고 부르는 '도련님'은 친구의 이죽거림에 2층 건물에서 대뜸 뛰어내려 허리를 삔다. 한번은 선물받은 칼을 시험해 본다며 자기 엄지손가락을 뼈가 드러나도록 잘라내기도 했다. 무시당하기를 죽기보다 싫어하고, 거짓말은 눈곱만큼도 하지 않는 대쪽같은 성격이 일을 부른 것이다.

세상과의 인연이라고는 자신을 길러준 늙은 하녀(할머니)가 전부다. 어머니와 아버지는 중학교 때 일찍 돌아가시고 없다. 하녀의 입에 바른 칭찬과 근거 없는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성장한 '도련님'은 시골 중학교 선생님이 되었다.

답답한 시골 마을에서 말 안 듣는 학생들, 속을 알 수 없는 선생들과 부딪치면서 '도련님'은 그제야 자신의 진정한 가치(자아)를 깨달아간다. 동경 토박이의 시골 생활을 경쾌하고 유머러스하게 그린 책.

1. 개구쟁이 시절
2. 선생님이 된 도련님
3. 못 말리는 학생들
4. 교무실
5. 불쌍한 끝물호박 선생
6. 난폭한 도련님

최근작 :<풀베개>,<그 후>,<마음> … 총 78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7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에서 중학교를 다녔고, 이화여자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했다. 번역을 천직으로 여기며 살고 있고, 일본어 강사로서 일본어와 일본 문화 알리기에도 힘을 쏟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 편』, 『템플릿 글쓰기』, 『스토리텔링 7단계』, 『돈의 재능』, 『나를 사랑하는 법』, 『도련님』 등 50여 권이 있다.

(주)태일소담출판사   
최근작 :<웹소설로 대박나고 싶어요>,<사랑 후에 오는 것들 (츠지 히토나리)>,<사랑 후에 오는 것들 (공지영)>등 총 439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7위 (브랜드 지수 453,067점), 에세이 32위 (브랜드 지수 178,62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