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800원 I 최고가 : 6,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B61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50만 독자가 선택한 <생각이 나서> 작가 황경신이 이번엔 이인 화백과 함께 호흡을 맞추어 에세이 <나는 토끼처럼 귀를 기울이고 당신을 들었다>를 펴냈다. 71편의 짧은 글들을 모아놓은 이번 책은 황경신 작가에게는 스무 번째 책으로, 그동안 독자들이 보여준 애정 어린 꾸준한 응답에 화답하는 책이기도 하다.

이번 책은 특히 화가와 작가가 주고받은 호흡에 주목할 만하다. 화가가 떨림의 순간을 잡아채 그림으로 그려내면, 작가는 화가가 그려낸 것을 오래 들여다보며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그것이 주고 가는 여운을 붙잡아 글을 짓는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다. 그러는 사이 계절이 아홉 번쯤 바뀌었고 이인 화백과 황경신 작가가 주고받았던 그 무엇은 <나는 토끼처럼 귀를 기울이고 당신을 들었다>라는 책으로 출간되었다.

황경신 작가는 이인 화백이 그린 그림을 눈으로 보고 마음으로 끌어안으며 조심스럽게 글을 써 내려간다. 때론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 같은 그림 앞에서 기다림의 시간을 보낼 때도 있고, 달빛이 흐르듯 흘러가는 마음을 그대로 풀어놓을 때도 있다. 그렇게 써 내려간 글들은 또 다른 일렁임을 만들어낸다. 지금까지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무엇이 창조되는 순간이다.

최근작 :<달 위의 낱말들>,<생각의 공을 굴려서 글쓰기 근육을 키우자>,<지워지는 것도 사랑입니까> … 총 66종 (모두보기)
인터뷰 :운명은 우리를, 우리는 운명을 결정한다 - 2009.04.20
SNS :http://facebook.com/sienna2014
소개 :부산에서 태어나 연세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했다.
『나는 하나의 레몬에서 시작되었다』, 『그림 같은 세상』, 『모두에게 해피엔딩』, 『초콜릿 우체국』, 『그림 같은 신화』, 『생각이 나서 1, 2』, 『위로의 레시피』, 『눈을 감으면』, 『밤 열한 시』, 『나는 토끼처럼 귀를 기울이고 당신을 들었다』, 『아마도 아스파라거스』 등의 책을 펴냈다.
최근작 :<Palette, Something 색색, 어떤 것>,<꽃코 마음>,<색색풍경>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

(주)태일소담출판사   
최근작 :<위대한 개츠비>,<어서 와 송사리 하우스>,<재계의 거목 호암 이병철>등 총 429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7위 (브랜드 지수 461,094점), 에세이 32위 (브랜드 지수 179,56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