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남성이 지배하는 분야인 비즈니스계에서 여성으로서 선수가 되기 위해 남성들이 경기하는 규칙을 알려준다. 남성의 일거수일투족을 다 따라 해야 되기 때문이 아니라 자기 스스로 게임을 만들어 간다 하더라도 경기장을 이해해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 지금까지의 비즈니스 세계는 남성의 창조물이었다. 남성이 생각해 낸 게임이고 당연히 게임의 규칙도 그들이 주관해 왔다. 게일 에반스는 이미 짜여 있는 '게임의 규칙'들을 몸으로 겪고, 여성의 입장에서 현실적이고 실리적인 조언이 가득한 이야기를 섬세하게 풀어놓는다.
비즈니스는 승부가 있는 인생의 격전장이다. 그래서 이길 수 있는 규칙을 아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러나 저자는 강조한다. 진정한 승리는 여성성을 잃지 않는 것임을. 이 책은 남성 중심의 게임의 정글에서 힘겨워하는 여성들을 위해 유능한 길잡이가 될 것이다. - 이향림((주)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
김주하 (MBN 뉴스8 앵커, 기자)
: 아이를 사랑하는 엄마는 아이와 놀아주는 것은 물론이고 아이를 위해 음식을 만들고 기저귀를 갈고 옷을 세탁하는 모든 행위를 즐거워한다.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가. 그렇다면 일의 구석구석 모두를 사랑하라.
사랑해야 열정을 가질 수 있고 그래야 성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책은 성공하고픈 내가 평소 무엇이 부족했는지 무엇이 문제였는지, 해결하지 못했던 궁금증들에 대한 답을 속 시원히 풀어주고 있다. - 김주하(MBC 앵커)
이종선 (이미지디자인컨설팅 대표,《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저자)
: 이미 <따뜻한 카리스마>에서 게일 에반스를 나의 멘토로 세상에 밝힌 적이 있다. 그는 열정만 가지고 그저 열심히 일하던 내가 세상을 보게 만들어주었다. 이 책에서 게일 에반스는 남성들이 만들어놓은 '게임'을 시작하기 전 게임 방법 안내서를 제대로 읽으라고 한다.
나를 포함한 많은 여성들이 열정과 성실, 관계지향적인 여성의 장점을 지니고도 게임에 지거나 힘겹게 이기는 것은 바로 이 점을 간과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이 책은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능력을 찾아내고, 성공을 향해 다가가는 데 큰 한걸음이 될 것이다. - 이종선(이미지디자인 컨설팅 대표, <따뜻한 카리스마> 지은이)
: 이해할 수 없었던 직장 내 ‘악’에 대한 의문의 해답을 얻었다

최근작 :<남자처럼 일하고 여자처럼 승리하라>,<그녀가 승리해야 우리도 승리한다>,<남자처럼 일하고 여자처럼 승리하라>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에서 가장 강력한 여성 경영자로 꼽히는 여성. 미국의회, 백악관 근무 등을 거쳐 미디어 업계에 뛰어들었다. 여성 최초의 CNN 여성 수석 부사장으로 활약하며 CNN토크쇼 '증거의 집''CNN&Co''크로스파이어''제스 잭슨과 함께하는 양쪽이야기''에반스&노박''캐피털 갱''토크백 라이브'등의 프로그램을 감독했다.
최근작 :<아픈 것에 관하여 병실 노트>,<살아보니 행복은 이렇습니다>,<아직도 거기, 머물다> … 총 607종 (모두보기)
소개 :1965년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번역TESOL대학원 겸임교수를 지냈으며 서울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대학원에서 강의했습니다.
소설, 비소설, 아동서까지 다양한 장르의 좋은 책들을 번역하며 현재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게일 에반스 (지은이)의 말
나는 여러분이 이 책을 통해 "여성으로서 어떻게 게임을 풀어나갈지 몰라서 오늘날 내가 마땅히 차지할 자리를 차지하지 못한 거야"라고 말하지 않고 직장이라는 환경에서 일하는 능력을 배우길 바란다.
나의 큰 바람은, 어느 날 우리가 직장에서 남녀 불평등에 대한 대화를 하지 않게 되는 것이다. 남녀가 동료로서 일하고, 우리가 일을 어떻게 하는가만 문제가 되는 그런 날을 맞이하는 것이다. ('저자의 말'에서)

해냄   
최근작 :<육질은 부드러워>,<청소년을 위한 사회문제 탐구 에세이>,<경쟁 교육은 야만이다>등 총 536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3위 (브랜드 지수 1,304,865점), 교육학 9위 (브랜드 지수 145,686점), 청소년 인문/사회 15위 (브랜드 지수 70,07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