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키즈 산업의 팽창 과정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행해졌던 세계 거대 기업들의 마케팅 실제 사례를 분석한 책. 키즈 산업 종사자들의 인터뷰와 다양한 마케팅 사례 및 통계자료 등 방대한 취재와 풍부한 실증 자료를 통해 키즈 마케팅의 변천사를 한눈에 파악하게 한다. 아울러 급속도로 상업화되고 있는 어린이들의 소비문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운다.

최근작 :<제3의 경제학>,<쇼핑하기 위해 태어났다>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9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했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필립 코틀러 마케팅을 말하다》, 《토요타 인재 경영》, 《생각을 쇼(SHOW)하라》, 《후지산을 어떻게 옮길까?》, 《애플의 방식》, 《90일 안에 장악하라》 등 다수가 있다.

줄리엣 B. 쇼어 (지은이)의 말
많은 어른들이 미디어와 소비주의에 대한 비판을 귀담아 듣지 않는다. 그들은 이러한 현상을 피할 수 없다고 생각하며 어떤 사람들은 운명으로 받아들이기까지 한다. 우리가 어린이들이 겪고 있는 고통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

또한 많은 이들은 자신도 텔레비전을 보고 자랐지만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고 반박한다. 하지만 소비문화가 어린이들에게 끼치는 해로운 영향을 입증하는 과학적 증거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나는 이러한 증거들과 자신들이 초래할 부정적인 결과를 부인하는 기업 집단에 맞서는 증거로 이 책이 쓰이길 바란다.

해냄   
최근작 :<육질은 부드러워>,<청소년을 위한 사회문제 탐구 에세이>,<경쟁 교육은 야만이다>등 총 536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3위 (브랜드 지수 1,304,819점), 교육학 9위 (브랜드 지수 145,604점), 청소년 인문/사회 15위 (브랜드 지수 70,05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