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부산대학교 영화연구소 학술총서 8권. 하고 싶은 말들은 언제나 이미 늦게야 도착한다. 열망은 전광석화처럼 솟구치고, 기호는 천천히 더듬거리면 나타나기 때문이다. 마음과 말 사이에 생겨나는 불화의 근원은 뜻이 아니다. 지체하는 시간이다.

최근작 :<영화와 담화>,<세상을 바꾼 그들의 사랑 1~5 세트 - 전5권>,<철학자의 연애>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부산대학교에서 학문의 경계를 허무는 다채로운 장르의 강의를 이끌고 있다. 에드워드 사이드류의 ‘싱그런 아마추어’를 자처하는 저자는 그동안 철학, 문학, 미학, 예술, 영화학 등을 유목적·전방위적으로 횡단하면서 여러 권의 저술을 집필해왔다. 대표작으로는 《철학, 영화를 캐스팅하다》, 《소설 속의 철학》, 《쾌락의 옹호》, 《상처의 인문학》등이 있다.
최근작 :<영화와 담화>,<로컬문화윤리학>,<도덕교육론 : 도덕치유와 윤리상담>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영화와 담화>
소개 :부산대영화연구소강사
최근작 :<영화와 담화>
소개 :학진초등학교 교사
최근작 :<영화와 담화>
소개 :wingStudio 연구실장
최근작 :<영화와 담화>
소개 :경성대 사회과학연구소 연구교수
최근작 :<영화와 담화>
소개 :부산대 윤리교육과 강사
최근작 :<이상한 학교>,<영화와 담화>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김해분성고등학교 교사, 부산대학교 박사수료
<영화와 담화> 저자

하고 싶은 말들은 언제나 이미 늦게야 도착한다. 열망은 전광석화처럼 솟구치고, 기호는 천천히 더듬거리면 나타나기 때문이다. 마음과 말 사이에 생겨나는 불화 의 근원은 뜻이 아니다. 지체하는 시간이다. 이것이 마음과 말을 항상 어긋 낸다. 하지만 가끔은 말, 기호, 문자가 마음을 앞지르는 경우가 드물게 있다. 진리가 통 렬하게 사건화되는 순간이다. 하지만 그것은 이것들이 마음과 의도를 정확히 꿰 뚫어서가 아니다. 문자가 마음을 허겁지겁 따르는 게 아니라 거꾸로 문자가 앞장 서서 내달리며 마음을 생성시키고 조형하고 끌어가는 탓이다. 이것이 왜 우리가 이런 언어들을 일상어에서 구태여 떼어내서 필경 시(詩)로 명명하는지 드러나는 맥락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