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14년, 탄생 100주년을 맞이하는 토베 얀손의 원작과 원화 그림책 시리즈 '무민 클래식' 시리즈 1권. ‘무민’ 시리즈로 80여 년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핀란드 대표 동화 작가 토베 얀손의 작품이다. 토베 얀손은 무민 골짜기의 친구들에 관한 그림책을 평생 세 권 남겼는데, <누가 토플을 달래 줄까요?>는 그중 두 번째 작품이기도 하다.

외로움과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흥미롭고 따뜻하게 풀어낸 이 책은 1960년에 스웨덴에서 소개된 이후 인형극, 오페라, 애니메이션 등 여느 ‘무민’ 시리즈 못지않게 다양한 방식으로 변주되며 오랫동안 사랑받았다. 주위에서 찾아볼 수 있는 ‘무민’ 관련 상품들에도 이 책의 그림이 다양하게 활용되어, 매우 친숙하게 느껴진다.

너무 오랫동안 혼자 지낸 토플은 친구들 앞에 나서는 것조차 부끄럽다. 큰마음 먹고 집 밖으로 나가 필리용크와 홈스, 밈블, 스너프킨, 헤물렌을 만났지만 먼저 인사하며 다가서지 못할 정도로 말이다. 모자를 푹 눌러쓰고 늘 어두운 구석으로만 다닐 뿐이다.

바닷가에 다다른 토플은 예쁜 조약돌을 모으고, 큰 조가비를 주웠지만 하나도 기쁘지 않았다. 여전히 혼자이고, 여전히 외로웠다. 토플의 간절한 마음을 알았던 걸까? 그때, 토플 앞에 바닷물에 떠밀려온 병 속 편지가 나타난다. 토플보다 더 작고, 더 외롭고, 더 두려움에 떠는 미플이 도와 달라며 온 마음을 다해 보낸 것이었는데….

수상 :1966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0 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최근작 :<페어플레이>,<정직한 사기꾼>,<무민 골짜기의 모험 3> … 총 20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22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학과와 스웨덴 스톡홀름대학교 문화미학과에서 문학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문학작품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토베 얀손의 『그다음에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누가 토플을 달래 줄까요?』 『위험한 여행』 『무민 가족의 집에 온 악당』 『작은 무민 가족과 큰 홍수』 『혜성이 다가온다』 『마법사가 잃어버린 모자』 『보이지 않는 아이』 등 ‘무민’ 시리즈, 『잊어버리는 날』 『외로운 아홀로틀 이야기』 『모두 잘 자요』 등이 있습니다.

어린이작가정신   
최근작 :<고양이 산책>,<도치야>,<집콕 아이>등 총 120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11위 (브랜드 지수 20,930점), 그림책 28위 (브랜드 지수 140,25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