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하인리히 뵐의 유작 단편집. 뵐이 열아홉 살 때 쓴, 2차대전 이전의 유일한 작품이자 뵐 최초의 작품 '불사르는 사람들'을 포함해 1945년 미군포로수용소에서 돌아와 쓴 미발표 단편 11편이 실려 있다. 이 유작집은 청년 뵐의 작가로서의 시작과 전쟁의 체험이 뵐의 문학관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를 명료하게 보여준다.

전후의 암울한 시대를 민중과 함께하며 작품의 일관된 모티프로 삼은 '사랑, 종교, 전쟁' 등이 이 책에 실린 초기 작품들에서 싹을 틔우고 있다. 삶과 죽음의 경계에 선 젊은 영혼들의 절박한 생존과 참담한 고독을 생생하게 그려낸 작품집.

0. 옮긴이의 글

1. 불사르는 사람들
2. 도주자
3. 파리에서 붙들리다
4. 창백한 개
5. 랑데부
6. 에서의 가족
7. 베르코보 다리 이야기
8. 죽은 자는 더 이상 복종 않는다
9. 실낙원
10. 아메리카
11. 독일 기적에 관한 일화

유작집을 엮고 나서 / 하인리히 포름벡
유작 편집 노트
하인리히 뵐 연보

수상 :1972년 노벨문학상
최근작 :<[큰글자책] 9시 반의 당구>,<9시 반의 당구>,<하얀 개>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사람이 무엇이기에>,<호모 미그란스>,<노벨문학상 수상작 산책>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부산대학교 독어교육과를 졸업하고 서강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독일 카를스루에 대학교와 쾰른 대학교에서 수학했다. 현재 부산대학교 독어교육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한국 하인리히 뵐 학회 회장을 역임했고 현재 한국교양교육학회 회장을 맡고 있다. 지은 책으로 『하인리히 뵐의 문학 세계』, 『독일문학의 이해』, 『하나님을 만난 사람들』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신 독일문학사』(공역), 『창백한 개』 등이 있다.

작가정신   
최근작 :<다정한 매일매일>,<천사가 날 대신해>,<움직임>등 총 212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27위 (브랜드 지수 7,749점), 추리/미스터리소설 30위 (브랜드 지수 25,66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