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자본주의 경제가 시작된 이래 사람들의 최대 관심은 바로 부자가 되는 것이었다. 계급사회와 함께 부에 대한 성역이 무너짐으로써 보통 사람들도 부자가 되기를 꿈꿨고, 부자가 된 사람들에게 특별한 뭔가를 배우고자 끊임없이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관찰했다.

부자가 되는 방법을 연구하기로 하면서 토머스 J. 스탠리와 윌리엄 D. 댄코는 소위 말하는 부자 동네에 사는 사람들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그러다 값비싼 집에 살면서 고급 승용차를 몰고 다니는 사람들 중에 진짜 부자가 아닌 사람들이 더 많다는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다. 정작 부자들은 부자 동네에 살지 않았던 것이다.

20년간 1만 2천 명에 달하는 부자들에 관한 자료를 조사한 결과 그들의 공통점은 행운도, 유산도, 학력도 아닌, 소비 습성에 있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들이 조사를 시작한 이후로 50년 가까이 흐른 지금도 이 사실이 변함없이 지켜지고 있다는 것이다.

자수성가한 사람들의 스토리에 등장하는 절제된 생활 습관은 위대한 성과에 따르는 사소한 에피소드가 아니라 ‘부의 법칙의 핵심’이라는 것을 《이웃집 백만장자》가 보여주고 있다. 200년이 넘는 자본주의 역사에서 부자의 기준과 부의 지도가 수십 번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부자들만의 법칙이 있는 것이다.

한국어판 서문
들어가는 글

Chapter1 이웃집 백만장자는 어떤 사람인가?
Chapter2 절약, 절약, 또 절약!
Chapter3 시간과 에너지와 돈
Chapter4 자동차로 주인을 판단할 수는 없다
Chapter5 성인 자녀에 대한 경제적 원조
Chapter6 차별 수당 정책, 가정 스타일
Chapter7 돈이 되는 분야를 찾아라
Chapter8 직업 : 백만장자와 상속자들

감사의 말
에필로그

최근작 :<이웃집 백만장자 (골드 리커버 에디션)>,<이웃집 백만장자 변하지 않는 부의 법칙>,<부자들의 선택> … 총 5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이웃집 백만장자 (골드 리커버 에디션)>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댄코 박사는 뉴욕 주립대학 올바니 캠퍼스에서 마케팅을 강의했다. 학술지 《소비자 조사(Journal of Consumer Research)》, 《업계 조사(Journal of Business Research)》, 《광고 조사(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와 미국 내 주요 대중매체에 글을 발표했다. 1973년부터 스탠리 박사를 도와 부자들에 관해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죽기 전까지 스탠리 박사와 함께 수많은 학술 연구 및 컨설팅 연구를 했다.
최근작 :<이메일 마케팅>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출생하여 숙명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다. 코리아 헤럴드 어학원 번역사 연수반 강사로 활동했다. 주요 역서로는 《비즈니스 골프 라이프》, 《미래 CEO를 위한 완벽 MBA 코스》, 《글로벌 틴에이저 대상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고객 서비스에 인터넷을 활용하라》, 《성공하는 사람들의 승진 전략》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