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영국 드라마 [닥터 후], [캐주얼티], [주피터 문]의 작가 벤 아아로노비치의 첫 번째 장편소설로,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TV 드라마 판권이 계약되는 등 영국 내에서 선풍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런던 수도경찰국 엑스파일 부서, 소위 마법 부서에 근무하는 초짜 순경 피터 그랜트와 현직 마법사인 나이팅게일 경감의 좌충우돌 살인사건 수사기이다.

런던 채링 크로스 서 수습 순경 피터 그랜트의 유일한 관심사는 부서 배치와 동료 여순경 레슬리 메이 꾀기다. 어느 날 밤 관광객들의 명소 세인트 폴 교회 앞에서 머리가 없는 시체 한 구가 발견되고, 피터는 사건현장 당직을 서게 된다. 이때 사건의 목격자로 존재론적 문제가 있는 (즉 유령인) 거리 예술가 하나가 피터에게 접근하면서 그의 인생은 알 수 없는 방향으로 전개되기 시작한다.

유령을 봤다는 이유로 피터가 배치된 곳은 살인수사반이 아니라 수도경찰국 엑스파일 부서, 일명 마법 부서. 상사는 19세기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미중년 마법사 나이팅게일 경감 하나고, 피터의 직위는 무려 마법사의 도제다. 목격자는 유령, 사건 관련자들은 템스 강의 엄마 신과 아빠 신, 수사 도우미는 유령 추적 강아지 한 마리, 그리고 자칭 템스 강 여신의 딸이다.

1장 중요 증인
2장 유령 탐지견
3장 폴리
4장 런던의 강들
5장 런던에서 뱀파이어를 처리하는 방법
6장 추적
7장 인형극 축제
8장 유령 사냥
9장 유다의 희생양
10장 용의자
11장 상류 계급 폭동
12장 최후의 수단
13장 런던 다리
14장 평화 협정
옮긴이의 말

더 타임스 (The Times)
: 잘 짜인 플롯, 위트 있는 문장, 생생하고 중독적인 작품.
: 신선하고 독창적이며 경이로운 작품.
피터 F. 해밀턴 (<그렉 맨달> 시리즈의 저자)
: 생생한 현실 세계에서 벌어지는 진짜 경찰 수사극과 비현실적인 세계가 기막히게 결합된 작품. 주목할 만한 책, 주목할 만한 작가이다.
색슨 블록 (『브래들리와 호일』의 저자)
: 마법과 경찰 수사가 흥미롭게 결합되어 있는 이 작품은 지금까지 가장 멋진 판타지 스릴러 시리즈들을 한 방에 날려버린다.

내 이름은 피터 그랜트. 런던 채링 크로스 서 수습 순경. 유일한 관심사는 부서 배치와 동료 여순경 레슬리 메이 꾀기다. 이런 내 경찰 인생이 이상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한 건 어느 날 밤 관광객들의 명소 세인트 폴 교회 앞에서 시체가 발견되면서부터다. 내가 배치된 곳은 수도경찰국 엑스파일 부서, 일명 마법 부서! 상사는 19세기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휴대전화 사용법도 모르는 미중년 나이팅게일 경감뿐이고, 내 직위는 마법사의 도제란다. 목격자는 유령, 사건 관련자들은 템스 강의 엄마 신과 아빠 신, 수사 도우미는 유령 추적 강아지 한 마리…… 21세기 런던 한복판에서 이 무슨 기묘하고 황당한 일이란 말인가!
나 피터 그랜트는 이 정신없는 상황 속에서 무사히 사건을 수사할 수 있을까?

최근작 :<소호의 달>,<런던의 강들> … 총 20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5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를 졸업하고 과학책 및 SF, 판타지, 호러소설 등 장르소설 번역을 주로 해왔다. 옮긴 책으로 『물리는 어떻게 진화했는가』 『아마겟돈』 『SF 세계에서 안전하게 살아가는 방법』 『도매가로 기억을 팝니다』 『컴퓨터 커넥션』 『타임십』 『런던의 강들』 『몬터규 로즈 제임스』 『모나』 『레이 브래드버리 단편선』 『마이너리티 리포트』 등이 있다.

현대문학   
최근작 :<페이스>,<완장 (출간 40주년 기념 특별판)>,<이게 마지막 기회일지도 몰라>등 총 495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2위 (브랜드 지수 578,180점), 일본소설 2위 (브랜드 지수 1,074,833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3위 (브랜드 지수 301,70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