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푸른숲 '청소년 징검다리 클래식' 스물세 번째 책. <달과 6펜스>는 예술에 사로잡힌 한 화가의 삶을 그려 낸 작품이다. 그림을 그리고 싶다는 열정 하나만으로 마흔 살의 나이에 그때까지 누려 오던 안락한 삶을 과감히 놓아 버린 증권 중개업자 스트릭랜드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프랑스 후기 인상파 화가 폴 고갱의 생애를 모델로 삼아 큰 화제가 되었을 뿐 아니라, 몸을 일약 세계적인 작가로 발돋움하게 한 작품이다. 1919년 발표 당시 제1차 세계 대전을 겪고 피폐해진 젊은 세대에게 자유와 순수에 대한 동경을 품게 했으며, 출간된 지 불과 십 년 만에 비평가들에 의해 고전의 반열에 올랐다.

몸 특유의 간결한 문체와 흥미로운 줄거리, 개성적인 인물의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이 소설은 복잡하고 불가해한 인간의 본성을 깊이 있게 파헤치는 작품이다. 아울러 꿈과 이상을 추구하는 '달'의 세계와 현실적 가치만 좇는 '6펜스'의 세계를 선명하게 대비시키며. 세속적 삶과 속물적 인간들을 신랄하게 풍자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08년 9월 20일자 '한줄읽기'

최근작 :<서머싯 몸 단편선 2>,<케이크와 맥주>,<서머싯 몸 단편선 1> … 총 121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국어국문학을 전공했다. 대학을 졸업한 뒤, 그림 그리는 일이 좋아 일러스트를 공부하여 극단 ‘뛰다’, 잡지 <리딩프렌즈>의 미술 작업에 참여했다. 《행복한 왕자》, 《달과 6펜스》, 《며느리 방귀》에 그림을 그렸다.
최근작 :<사유의 공간>,<젠더를 말한다>,<영문학에 대한 반성> … 총 26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지은 책으로 《영문학에 대한 반성》, 옮긴 책으로 《국어시간에 세계단편소설읽기 1, 2》, 《국어시간에 세계시읽기》, 《달과 6펜스》, 《소돔과 고모라》, 《위대한 개츠비》 등이 있으며, 현재 경상대학교 사범대학 영어교육과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푸른숲주니어   
최근작 :<키다리 아저씨>,<내가 정말 그렇게 이상한가요?>,<나도 꽃밭을 갖고 싶어>등 총 313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5위 (브랜드 지수 461,976점), 외국창작동화 11위 (브랜드 지수 97,982점), 국내창작동화 11위 (브랜드 지수 410,589점)
추천도서 :<커피우유와 소보로빵>
아프리카에서 독일로 이주해 온 외국인 노동자 가족 이야기. 까만 피부색 때문에 ‘커피우유’라는 별명을 얻은 샘과, 얼굴에 난 주근깨 때문에 ‘소보로빵’이란 별명을 갖게 된 보리스가 벌이는 파란만장한 사건들이 슬픔의 골을 지나 환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피부색이 다른 외국인 노동자 가족이 겪는 폭력과 위기감, 사회와 친구들로부터 정신적·육체적으로 차별 대우를 받으며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 아이의 심리가 정밀하게 그려져 있다.

박창희 (푸른숲주니어 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