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로빈 윌리엄스 주연의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 원작소설. 졸업생의 70% 이상이 미국의 최고 명문 대학에 진학하는 웰튼 아카데미, 전원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철저하고 엄격한 통제를 받는 기숙 고등학교다. 목표는 오직 명문대 진학. 학생들에게 스스로의 결정과 판단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그런 웰튼 아카데미에 존 키팅이 부임하면서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한다. 키팅 역시 웰튼 아카데미 출신이지만, 그는 색다른 교육 방식으로 학생들을 사로 잡는다. 앞날을 스스로 설계 하고 그 방향대로 나아가는 일의 중요성을 깨우치는 것. 참교육이 무엇인지 온몸으로 보여주는 키팅 선생과 학생들이 빚어내는 이야기이다.

최근작 :<죽은 시인의 사회>,<6mm로 애들이 줄었어요>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웰튼 아카데미 출신의 작가로 영화감독이기도 하며,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수많은 영화 시나리오와 TV 드라마를 썼으며 지금도 왕성한 글쓰기 활동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죽은 시인의 사회>, <거룩한 사람>, <의료인>, <베낭 속의 머리 8개>, <나 그리고 아이린>등 많은 작품이 있다.
최근작 :
소개 :1968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경희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으며, 동대학 신문방송대학원에서 출판을 전공했다. 역서에 <직관이 성공을 좌우한다> <이즘> <36계> 등이 있다.
최근작 :<죽은 시인의 사회>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노스웨스턴 대학교의 메딜 스쿨에서 저널리즘 전공. 신문사 기자와 논설위원을 거쳐 소설가로 활동 중이다. <커져가는 고통들><다일><닥터 돌리틀 이야기><고스트 이야기><마지막 춤을 나와 함께><밴텀 스파이어>등 많은 책을 썼다. 지금은 뉴욕 주의 마운트 키스코에서 남편과 세 자녀와 함께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