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현재적인 이슈를 과학의 관점에서 추적한 미국의 대표적 과학 잡지 《사이언티픽 아메리칸(Scientific American)》의 칼럼들을 주제별로 묶은 ‘한림SA 시리즈’. 현재 과학자들이 품고 있는 이상과 미래의 모습을 미리 예측해본다. 이 책에서는 슈퍼스톰_허리케인에 숨겨진 과학을 설명한다. 허리케인을 예측하는 방법, 이를 예방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일들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준다.

이정모 (전 국립과천과학관 관장)
: 《사이언티픽 아메리칸》은 세계 최고의 대중과학잡지다. 과학을 좋아하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연구자들도 즐겨 보고 통찰을 얻는다. 여기에 소개된 칼럼을 주제별로 한데 모아서 출간하는 ‘한림SA 시리즈’는 연구자와 대중 모두에게 훌륭한 지식창고 역할을 할 것이다.
이명현 (천문학자, 과학저술가, 프레시안 books 기획위원, SETI 연구소 한국 책임연구원, 『이명현의 별 헤는 밤』 저자)
: 이 시리즈의 미덕은 현대과학의 어려운 내용을 비껴가지 않는다는 데 있다. 현대 과학의 복잡한 내용을 생략하거나 비유로만 설명하지 않고, 진지하게 핵심적 내용에 정공법으로 접근하고 있다.
김범준 (성균관대학교 물리학과 교수, 『관계의 과학』 저자)
: 커피 한잔 마시며 기분 내키는 대로 뒤적거리다가 재밌어 보이는 칼럼이 있으면 처음부터 끝까지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그런 잡지, 바로 《사이언티픽 아메리칸》이다. (…) 한 번도 접해본 적 없는 무지한 분야라도 비전공자 누구나 읽고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쉽게 설명되어 있고, 칼럼 두어 편만 찾아보면 그 분야의 과거와 현재 연구에 대해 빠르고도 정확하게 알게 해준다.
이은희 (과학 커뮤니케이터, 하리하라 시리즈 저자)
: 《사이언티픽 아메리칸》의 눈은 동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이 과학에 어떤 관점을 가지고 있는지 보여주었고, 《사이언티픽 아메리칸》의 입은 과학이 진정으로 하고 싶은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오늘에 이르렀다. 그랬기에 그 수많은 이야기들 중에서 엄선된 가장 핵심이 되는 칼럼들이 스무 권의 책으로 묶여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이를 추천하게 되었다.

최근작 :<화성 탐사>,<힉스>,<폭풍우의 경고> … 총 13종 (모두보기)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단국대학교 식품공학과를 졸업하고 밀리터리 게임, 군사 및 항공 관련 번역 프로젝트에 다수 참여했다. 현재 《월간항공》 번역 기자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식량의 미래』, 『폭풍우의 경고』, 『롬멜 원수』가 있다.

한림출판사   
최근작 :<최강 베프 만들기>,<밤송이 아니고, 한송이 아니고!>,<버니는 자야 해>등 총 576종
대표분야 :그림책 6위 (브랜드 지수 1,584,923점), 그림책 7위 (브랜드 지수 129,893점), 외국창작동화 14위 (브랜드 지수 72,06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