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800원 I 최고가 : 6,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F11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첫아이를 낳고 모든 것이 새롭고 낯설어 불안하고 걱정 많은 초보 엄마에게 용기를 주고 자신감을 불어넣어준다. 아이에게 엄마는 세상에 하나뿐이고, 이 세상에 똑같은 아이는 단 하나도 없다는 것, 그래서 아이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은 의사도, 육아전문가도 아닌 엄마 자신이라는 사실을 일깨워준다.

이 책에선 아이를 키우면서 좋다는 육아서나 육아용품에 의존하기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아이에게 가장 잘 맞는 육아법을 스스로 찾는 것이라고 말한다. 그런 점에서 남들이 좋다는 육아법에 귀 기울이고 흉내 내는 아이중심 육아보다 엄마가 편하고 그래서 힘들지 않는 엄마 중심의 육아를 실천하라고 권한다. 그래야만 아이를 기르는 것이 고행이 아니고, 인생 최고의 기쁨이자 축복이 될 수 있음을 알려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4년 3월 29일자 '새로나온 책'

최근작 :<늘 웃는 엄마>,<엄마니까 가르쳐야 할 아이의 기본>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6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도키와대학 커뮤니케이션학과를 졸업하고 시카고드폴 대학원에서 수학했다. 번역한 책으로 《철학사 아는 척하기》 《지식의 쇠퇴》 《화폐의 역사》 《폭정의 역사》 등이 있다.

동아일보사   
최근작 :<별나라 놀이공원>,<통하는 팀장 소통의 기술>,<[큰글자책] 유방암 희망 프로젝트>등 총 143종
대표분야 :제과제빵 5위 (브랜드 지수 41,445점), 반려동물 6위 (브랜드 지수 26,726점), 집/인테리어 6위 (브랜드 지수 21,51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