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우리의 영혼을 일깨우는 40인의 아름다운 방황과 치열한 열정의 기록. 당신의 인생을 바꾼 순간은 무엇이었을까? 스스로 의식하든 의식하지 않든, 우리 삶에 전환점이 될 만한 어떤 순간은 반드시 찾아든다. 그리고 그 결정적 순간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사람만이 자신이 꿈꾸는 삶을 살아간다.

신경숙, 송호근, 차동엽, 강수진, 이상봉, 은희경, 최재천, 김용택, 나승연, 장한나, 송창의, 김석희, 이철수, 허영만, 박재동, 마종기…. 이 책은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우리 시대 명사 40인의 인생에서 가장 결정적이었던 한순간의 울림을 담았다. 그들의 간절하고도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다 보면, 어느 순간 가슴 뛰는 삶에 한 걸음 가까이 다가서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 첫 만남에서 파고든 선한 눈빛이 오히려 나를 긴장시켰다. 저자가 극적인 사건을 포장하는 입술의 움직임보다, 마음의 속살과 결의 움직임을 보려 한다는 것을 알아서였다. 과연 그가 써낸 섬세하고 정확한 문장과 매듭은 나를 감동시키기에 충분했다. 그의 글을 통해 방황하면서도 치열했던 젊은 날의 나 자신과 마주하자 두 눈이 뜨거워졌다. 그렇게 속마음을 들켜서 행복했던 사람들의 인생이 이 책에 소담스럽게 담겨 있다. 당신도 책의 어느 마디에서 가슴이 뜨거워질 것을 믿는다.
: 무심히 던진 말 속에 숨은 삶의 이력까지 생동감 넘치게 되살려내는 인터뷰의 달인이 책을 펴냈다. 마치 책 속의 인물이 바로 곁에서 자신이 살아온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처럼 펄펄 살아 있는 숨결이 느껴진다. 책을 읽다 보면 행간에 깃든 그들의 간절함이 당신의 가슴 위에 슬며시 내려앉을 것이다.
문훈숙 (유니버설발레단 단장, 유니버설문화재단 이사장)
: 책을 대하자 문득 지난 인터뷰의 감회가 다시 떠올랐다. 그때 나는 온 마음과 정성으로 나를 이 자리까지 이끌어준 아버지에 대한 소회를 꾸밈없이 밝혔고, 그래서 그때의 만남은 좀 더 오래 기억에 남았다. 명사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이 책을 통해 독자 여러분도 소중한 감동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3년 5월 25일자

최근작 :<길을 잃은 순간 여행은 시작된다>,<남극 세종기지 북극 다산기지>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공대를 졸업하고 2003년 기자가 됐다. 스승의 재능을 질투하는 ‘은교’의 서지우처럼 늘 글쟁이들을 시기하면서 글을 쓴다. 산업부에서 경제를 배우며 글을 쓴다.
최근작 :<문재인 대통령이 될까>,<반기문은 없다>,<길을 잃은 순간 여행은 시작된다>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1999년 동아일보에 입사했다. 편집부, 기획취재팀, 사회부, 위크엔드팀, 문화부, 정치부, 노조 사무국장, 국제부, 주말섹션 O₂팀을 거쳐 다시 정치부에서 일한다.
최근작 :<길을 잃은 순간 여행은 시작된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자카르타에서 중·고교 시절을 보냈다. 대학에서 정치학을 전공하고 2009년 동아일보에 입사했다. 문화부, 주말섹션 O₂팀을 거쳐 사회부 사건팀에서 일하고 있다.
최근작 :<길을 잃은 순간 여행은 시작된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경제전문 방송에서 금융 등을 담당하다 글쓰기를 못 잊어 2010년 동아일보에 입사했다. 사회부 사건팀, 주말섹션 O₂팀을 거쳐 사회부 시청팀에서 일하고 있다.
최근작 :<길을 잃은 순간 여행은 시작된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정치학을 전공하고 경기 오산에서 공군 정보장교로 복무했다. 2007년 동아일보에 입사했다. 사회부, 스포츠부, 주말섹션 O₂팀을 거쳐 교육복지부에서 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