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800원 I 최고가 : 5,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G36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가스통 르루의 1910년 원작소설이지만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뮤지컬로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이야기. 천사의 목소리를 타고 났지만 선천적인 기형 때문에 가면을 쓰고 오페라 극장 지하에서 살아야 했던 남자 주인공의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이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은 1986년 런던 허 머제스티스 극장에서 초연된 이래 지금까지 세계 곳곳에서 쉬지 않고 공연중이다.

<노란 방의 비밀> 등 추리소설 작가로 이미 유명한 가스통 르루의 원작은 뮤지컬보다 풍성한 이야기를 갖고 있다. 변치 않는 테마인 사랑과 미스터리를 접목시킨 것도 여전한 인기의 비결일 것이다. 뮤지컬에 이어 2004년에는 조엘 슈마허 감독, 제라드 버틀러, 에미 로섬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되었다.

: 목소리…목소리…

최근작 :<[큰글자책] 오페라의 유령>,<구름서재 뮤지컬 클래식 시리즈 세트 - 전5권>,<오페라의 유령> … 총 91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숭고한 노이로제>,<나는 어떻게 쓰는가>,<정신의 무거운 실험과 무한히 가벼운 실험정신> … 총 172종 (모두보기)
인터뷰 :원작보다 낫다는 자부심으로 일하는 번역가 - 2002.09.24
소개 :

성귀수 (옮긴이)의 말
너무나도 유명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은 알아도, 그것이 20세기초(1910년) 프랑스에서 나온 공포추리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은 것 같다. <오페라의 유령>의 정확한 번역은 아마도 '오페라 극장의 유령'이나 '오페라좌의 유령', '오페라 하우스의 유령' 정도가 되어야 할 것이다. 파리에 실재하는 2,300여 석 규모의 오페라 극장에 출몰하는 '유령'에 관한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 이제 우리나라도 뒤늦게나마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이 제대로 된 무대 위에서 공연될 예정이라고 한다. 프리마돈나와 유령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만 초점을 맞춘 이 영국산(産) 뮤지컬을 보고 열광하는 것도 좋겠지만,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창작욕을 촉발시켰던 그 원작을 우선 감상하고 나서 마음의 준비를 갖추는 것도 권장할 만한 일이라 생각한다. 사람은 자고로 아는 것만큼 보이는 것이 아니겠는가! - 성귀수(옮긴이)

문학세계사   
최근작 :<오로라>,<살인자의 건강법>,<슬픔이 나를 꺼내 입니다>등 총 412종
대표분야 :한국시 15위 (브랜드 지수 64,52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