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500원 I 최고가 : 1,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47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저스트 라이크 헤븐>, <차마 못 다한 이야기들>의 작가 마크 레비의 장편소설. 천체물리학자와 고고학자의 이야기를 다룬 이번 소설은 '새벽은 어디에서 시작될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한다. 우주와 인류 기원이라는 소재를 다룬 <낮>은 두 주인공이 우연히 손에 넣게 된 목걸이에 대해 파헤치는 과정을 그려가는 모험 소설이다.

천체물리학자인 우주를 연구하기 위해 칠레로 떠난 아드리안은 고산병으로 인해 오랫동안 꿈꿔왔던 일을 접어야만 했고, 루시보다 오래된 인류를 찾기 위해 에티오피아로 떠난 키이라는 사막에 부는 폭풍인 샤멀을 만나 모든 것을 잃고 만다. 결국 그들이 오랫동안 꿈꿔왔던 것들이 물거품이 되어 아드리안은 런던으로, 키이라는 프랑스로 돌아온다.

그러다 아드리안은 그가 속한 아카데미의 재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키이라는 다시 에티오피아로 돌아갈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타의에 의해서 지원금을 주는 왈슈재단의 발표회에 참석하게 된다. 그리고 오래전 연인이었던 아드리안과 키이라는 그곳에서 마치 운명처럼 조우한다. 꿈같은 하룻밤을 보내고 난 둘은 키이라가 에티오피아의 한 소년에게서 받은 목걸이로 인해 그들이 전혀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모험을 하게 된다.

르 파리지앵 (프랑스 일간지)
: 놀라운 가독성
: 오랫동안 마크레비는 수백만 독자들을 유혹해왔다. 그 비밀이 무엇일까? 그는 사랑과 우정, 인생의 미스터리와 같은 본질적인 주제에 대해 쓴다, 매우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으로 말이다.
텔레 셋 주르
: 세상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낮』은 시적이고 철학적인 대하소설이다. 언제나 마크 레비는 어린 날의 희망과 상상을 꿈꾸는 용감하고, 대담한 캐릭터들을 창조한다.
: 전작들 중의 정수로 『낮』은 감각적으로 쓰인 소설이다. 독자들을 놀랍고 기쁘게 해줄 만한 모험이 가득하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0년 5월 22일 문학 새책

최근작 :<차마 못다 한 이야기들>,<달드리 씨의 이상한 여행>,<고스트 인 러브> … 총 241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marc_levy/
소개 :
최근작 :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중앙대학교에서 불문학 학사와 석사를 마쳤다. 프랑스 문학 및 프랑스어 교육공학을 공부했으며, 현재 르아브르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마르크 레비, 마르탱 파주, 프랑수아 를로르 등의 작품들을 다수 번역했다. 옮긴 책으로 『아빠 어디 가?』『할아버지가 들려주는 우주 이야기』『샤바의 소년』『꾸뻬 씨의 인생 여행』 등이 있다.

열림원   
최근작 :<나태주의 행복수업>,<그림자를 판 사나이>,<특별하지 않은 날>등 총 220종
대표분야 :한국시 6위 (브랜드 지수 201,352점), 에세이 15위 (브랜드 지수 424,861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9위 (브랜드 지수 182,33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