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저자, 박영원은 시각 및 광고 디자인 영역에서의 성공 요인은 ‘유머’이며, 그 방법적 해결책은 ‘디자인유머’의 이해에 있다고 본다. 디자인유머는 유머를 시각적으로 생산하는 디자인 행위이자, 그 과정과 결과물을 아우르는 통칭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는 아니지만, 저자는 디자인유머에 대한 정의와 방법론을 정리하여 오늘날 광고와 영화를 비롯한 시각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여러 가지 유형의 문화콘텐츠 관련 산업에서 매우 유효한 연구를 오래전부터 진행해 왔으며, 그 결과를 『디자인유머』로 묶었다. 이 책은 유머가 담긴 이미지를 창작하고자 하는 디자이너에게 이론적 토대가 되어 줄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3년 3월 23일자
 - 한겨레 신문 2013년 3월 22일자

최근작 :<이미지로 읽는 재미>,<[큰글씨책] 브랜드 로고와 기호학 >,<브랜드 로고와 기호학>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

안그라픽스   
최근작 :<디자인 법률 사용 설명서>,<글짜씨 26>,<밥 벌어주는 폰트>등 총 277종
대표분야 :그래픽/멀티미디어 10위 (브랜드 지수 53,768점), 여행 11위 (브랜드 지수 140,916점), 미술 이야기 21위 (브랜드 지수 16,49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