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세계 2차대전이 가장 치열했던 시기에 13세의 한 유태인 소녀가 햇빛도 없는 밀폐된 은신처에서 굶주림, 고통, 공포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쓴 유명한 고전 <안네의 일기>를 만화로 꾸몄다.

1942년 6월 12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안네는 생일선물로 예쁜 일기장을 받는다. '키티'라고 이름을 지은 일기장에 차곡차곡 하루의 일과와 감상을 써내려가는 안네. '행복이 넘쳐서 담을 그릇이 부족했던' 행복한 기록은 금방 끝이 난다. 바로 나찌에 의한 유태인 박해 정책이 네덜란드에까지 미치게 됐기 때문이다.

천성적으로 명랑한 소녀 안네는 고난 속에서 성장한다. 은신처에 갇혀 있으면서 많은 책을 읽고, 공부를 하고, 항상 긍정적이려고 노력한다. 일기장으로 만날 수 있는 그녀는 다감한 성격에 수다스럽고 감정이 풍부한 보통 소녀. 하지만 어떤 역경에서도 '희망'을 잊지 않는 강인한 소녀이기도 하다.

생일 날

유태인 박해

아버지께 온 호출장

여덟 번째 가족

전 세계는 전쟁의 소용돌이 속으로

첫 사랑

어른들에 대한 불안

숨막히는 공포 속에서

상륙작전 개시

최근작 :<안네의 일기>,<안네의 일기>,<안네의 일기> … 총 21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보물섬』,『어깨동무』,『르네상스』,『소년 중앙』등에 만화를 연재하였고, 대표작『늑대와 여우』,『아이돌』,『천년의 사랑』을 비롯하여『키다리 아저씨』,『안네의 일기』,『알프스 소녀 하이디』등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학습만화를 많이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