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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카미 하루키 장편소설. 눈에 보이지 않는 구조적 통제 속에 얽매여 살아가게 마련인 고도자본주의 사회에서, 진정 자기 나름대로의 스텝을 밟아나갈 수 있는지를 진지하게 묻고 있는 이 작품은, 오늘을 사는 젊은 세대들의 삶의 의미와 가치관, 사랑과 섹스, 실존과 고독이라는 근원적인 문제를 깊이 있고 예리하게 탐색하고 있다.

'양을 쫓는 모험'으로부터 4년 6개월 후, 시대는 바뀌어 1983년 고도자본주의 사회가 무대. <댄스 댄스 댄스>에서 이제 서른넷이 된 '나'는 되풀이되는 꿈의 암시에 이끌려, 홋카이도에서 양을 쫓는 모험의 기지가 되었던 돌핀 호텔로 돌아와 있다.

그리고 다시 '양 사나이'와 조우. 이 작품에서 양 사나이는 오래도록 폐쇄 상태 속에 파묻혀 있던 '나'를 다시 불러내어 새로운 현실 세계로 삶의 터전을 옮기도록 충고하고 인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나'가 어둡고 위험한 운명의 미로를 스쳐 지나 그 모든 삶과 죽음과 사랑을 받아들이고, 마지막에 다시 양 사나이를 찾아갔을 때 그는 '나'에게 이제 살아가기 시작하고 있다고 말해준다.

윤성근 (『서점의 말들』 저자)
: 그때 우리는 하루키를 읽었지

‘양을 쫓는 모험’으로부터 4년 6개월 후, 시대는 바뀌어 1983년 고도자본주의 사회가 무대. 《댄스 댄스 댄스》에서 이제 서른넷이 된 ‘나’는 되풀이되는 꿈의 암시에 이끌려, 홋카이도에서 양을 쫓는 모험의 기지가 되었던 돌핀 호텔로 돌아와 있다. 그리고 다시 ‘양 사나이’와 조우. 이 작품에서 양 사나이는 오래도록 폐쇄 상태 속에 파묻혀 있던 ‘나’를 다시 불러내어 새로운 현실 세계로 삶의 터전을 옮기도록 충고하고 인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나’가 어둡고 위험한 운명의 미로를 스쳐 지나 그 모든 삶과 죽음과 사랑을 받아들이고, 마지막에 다시 양 사나이를 찾아갔을 때 그는 ‘나’에게 이제 살아가기 시작하고 있다고 말해준다.

수상 :2010년 일본 서점대상, 2006년 프란츠 카프카상, 1994년 요미우리 문학상, 1985년 다니자키 준이치로상, 1982년 노마문예신인상, 1979년 군조신인문학상, 1944년 요미우리 문학상
최근작 :<이렇게 작지만 확실한 행복>,<해변의 카프카 2 (양장)>,<해변의 카프카 1 (양장)> … 총 99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1922년 함경북도 경성 출생으로, 경성중학을 거쳐 일본 상지대학 문학부 철학과를 졸업했다. 『자유신문』 『중앙일보』 문화부장을 역임했다. 시집으로 『사랑과 미움의 시』 『춘신(春信)』(일문) 등이 있다. 옮긴 책으로는 『상실의 시대』 『무라카미 하루키 단편 걸작선』 『지금은 없는 공주를 위하여』 『댄스 댄스 댄스』 등 다수가 있다.

문학사상   
최근작 :<이렇게 작지만 확실한 행복>,<해변의 카프카 2 (양장)>,<해변의 카프카 1 (양장)>등 총 316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5위 (브랜드 지수 500,452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2위 (브랜드 지수 307,572점), 한국시 25위 (브랜드 지수 35,427점)

숨 가쁘게 돌아가는 현대사회에서
진정으로 ‘현실’을 산다는 것의 의미를 묻는 작품!


눈에 보이지 않는 구조적 통제 속에 얽매여 살아가게 마련인 고도자본주의 사회에서, 진정 자기 나름대로의 스텝을 밟아나갈 수 있는지를 진지하게 묻고 있는 이 작품은, 오늘을 사는 젊은 세대들의 삶의 의미와 가치관, 사랑과 섹스, 실존과 고독이라는 근원적인 문제를 깊이 있고 예리하게 탐색하고 있다. 나아가 기존의 가치관이 흔들리고 자본이 신격화된 현대사회의 병폐에 집중하면서 새로운 출구를 찾아 나선 이 소설은 그 어느 작품보다도 하루키의 작가로서의 깊은 고뇌와 진지함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