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사랑을 하다 보면 그럴 때가 있다. 그 사람이 싫어할까 봐 애써 내 감정을 감추고 참을 때. 그 사람이 좋아하는 모습을 억지로 꾸며 낼 때. 싫은 내색 없이 억지로 그 사람에게 맞춰 줄 때…. 나 자신보다 그를 더 사랑해서 우리는 사랑 앞에 '을'이 되곤 한다. <나를 잃지 마, 어떤 순간에도>는 이처럼 사랑 때문에 진짜 내 모습을 잃어버린 사람들에게 전하는 위로의 책이다.

2016년, 사랑과 이별에 대한 섬세하고 솔직한 이야기로 독자들의 마음을 울린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에 이어, 이듬해 타인의 사연이 아닌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로 무너진 자존감을 일으켜 준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를 펴낸 조유미 작가가 2년 만에 우리 곁으로 돌아왔다. 오랜 시간 '사랑'과 '자존감'을 이야기해 온 그녀가 이번에는 '사랑 안에서 나를 잃어버리지 않는 법'을 이야기한다.

5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상처받은 마음을 다독여 온 그녀만이 해 줄 수 있는 이야기인 것이다. 그래서일까. 얼굴도 모르는 사람이지만 그녀의 글을 읽고 있으면 무작정 기대 한바탕 눈물을 쏟아 내며 내 이야기를 털어놓고 싶어진다. 그러고 나면 힘든 마음도, 어려운 사랑도 다 괜찮아질 것 같은 느낌. 그게 바로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가 오랜 시간 사랑받는 이유다.

최근작 :<또 오해하는 말 더 이해하는 말>,<그냥 좋으니까 좋아>,<빨강 머리 앤, 행복은 내 안에 있어> … 총 17종 (모두보기)
SNS ://www.facebook.com/yumradio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