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배움의 즐거움 시리즈 2권. 고흐, 피카소, 뭉크, 쇠라, 앤디 워홀 등 위대한 화가들의 화풍이 깃든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그림책이다. 그림 속에서 다양한 화법으로 그려진 생쥐와 여러 동물들을 찾으면서 르네상스 미술부터 팝 아트에 이르기까지 서양 미술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주인공 생쥐가 물고기와 대면한 장면에서는 마티스의 「크레올의 무희」, 거북과 만나는 장면에서는 칸딘스키의 「구성 8」, 박쥐를 만나는 장면에서는 「생명의 나무, 브뤼셀의 스토클레 저택의 장식벽화를 위한 초안」과 「성취」 등 클림트의 화려한 화풍을 엿볼 수 있다.

책 말미에는 「생쥐와 함께 떠나는 명화 여행」을 구성하여 그림에 담긴 이야기를 바탕으로 상상력을 발전시켜 보고, 미술 기법과 사조, 시대 배경 등 원작에 관한 해설과 정보를 제공하여 작품을 더욱 폭넓게 이해하도록 이끈다.

최근작 :<고흐에서 피카소까지 생쥐를 찾아라!>
소개 :1983년 프랑스에서 태어났습니다. 19살부터 글쓰기를 시작했으며, 대학에서 만화책에 관한 논문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지금은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일하며, 어린이를 위한 책을 쓰고 있습니다. 이 책 《고흐에서 피카소까지 생쥐를 찾아라!》는 작가의 첫 작품으로 아내 키트리 라보르드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최근작 :
소개 :1980년 프랑스에서 태어났습니다. 대학에서 심리학을 공부한 뒤,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일했습니다. 12살부터 초상화와 캐리커처를 즐겨 그렸고, 20대에는 친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유화를 그리면서 독학으로 미술을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한 가정의 아내이자 엄마이고, 남편 스테판 밀르루가 지은 글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최근작 : … 총 457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여자대학교와 같은 대학교 대학원에서 불어불문학을 공부한 뒤, 현재 출판과 방송 분야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나도 수영할 수 있어요》, 《내가 골을 넣었어요!》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