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그동안 '따뜻한 하루'는 우리 삶에 힘과 용기와 위안을 주는 감동적인 스토리를 많이 실어왔다. 가족 이야기, 이웃 이야기, 사회 이야기, 멀게는 세계인들의 이야기를 삽화와 함께 감동실화를 들려주었다. 이제 그 노력이 한 권의 책 <여기, 내 작은 선물>으로 엮어 나왔다.

작은 사랑이 모여 큰 사랑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내용들, 그러한 따뜻한 매일 매일의 편지가 책으로 엮인 것이다. 내 이야기, 가족 이야기, 주변 이야기, 이웃 이야기, 사랑 이야기, 감동 이야기, 살아가는 이야기, 슬픈 이야기, 행복한 이야기 등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제1장. 나를 돌아보다 : 한 걸음 물러서서 나를 보다.
Day 1. 이것은 무슨 바구니인가? ∼ Day 11. 세탁소의 사과문

제2장. 가족을 떠올리다 : 사랑의 시작과 완성
Day 12. 빛바랜 사진 한 장 ∼ Day 24. 누나와 앵무새

제3장. 은혜에 보답하다 : 아름다운 당신에게 드립니다.
Day 25. 가족은 그런 것 같습니다 ∼ Day 32. 남보다 뛰어나려 하지 말고 남과 다르게 되라

제4장. 주위를 둘러보다 : 삶의 예기치 않은 작은 울림
Day 33. 할머니의 철학 ∼ Day 50. 50번째 편지는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최근작 :<하루쉼표>,<여기, 내 작은 선물>,<따뜻한 하루> … 총 4종 (모두보기)
SNS :http://facebook.com/ondayletters
소개 :몸과 마음이 아픈 이웃들의 삶에 희망을 전하고 있으며, 국내와 해외의 어려운 이웃들을 진정성 있게 돕는 가슴 따뜻한 단체입니다.
소리굽쇠의 진동이 전해지듯 따뜻한 하루는 오늘도 온라인으로, 오프라인으로 따뜻한 사랑을 배달중입니다.

따뜻한 하루 (지은이)의 말
<따뜻한 하루>는 늘 ‘가장 낮은 자리’에서 바라보고 싶습니다. 그래야 얼마나 힘든지, 얼마나 추운지 알 수 있으니까요. 그래야 힘을 덜어줄 수 있고, 안아 줄 수 있으니까요. 돕는 사람은 많아졌다지만,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은 더 많았기에 <따뜻한 하루>는 진정성 하나로 사람들 곁으로 다가갔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내주시는 수많은 감사 이메일과 편지들, 그리고 마음을 모아 보내주시는 후원금과 후원 물품을 대할 때 마다 한편으로는 기쁘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따뜻한 하루>를 더욱 진실하게 운영하겠다는 다짐도 하게 됩니다.
<따뜻한 하루>는 오늘도 소망합니다. 저희를 통해 많은 분이 삶의 희망을 얻고, 따뜻한 날이 만들어지길··· 그리고 소외당하고 힘든 삶을 살아가는 이웃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기를···.
그래서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따뜻한 글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많은 자료를 찾고 있으며 삶의 벼랑 끝에 서있는 이웃들을 찾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는 분을 찾아 칭찬 꽃다발을 나눠드리며 국내뿐 아니라 국외까지 한 명의 이웃이라도 더 돕기 위해 다양한 나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은 예전보다 커진 따뜻한 하루를 보며 축하해 주십니다. 반면에 또 다른 분들은 외부에 비쳐지는 겉모습에 치중하지 않을까, 걱정과 염려를 해주시기도 합니다.
하지만 <따뜻한 하루>는 앞으로도 초심을 일지 않고자 합니다. <따뜻한 하루>는 오랜 기간 함께해온 자원봉사자와 재능기부자들의 도움을 최대한 활용해 적은 인력으로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어려운 이웃보다 더 편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없다는 신념, 변하지 않고 행복한 불편함을 기꺼이 감수하겠습니다.
<따뜻한 하루>는 갈수록 각박해지는 세상이지만 여전히 살아갈 만한 세상이라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싶습니다. 이제까지 그래 주셨던 것처럼 따뜻한 하루에 응원을 보내주시고, 마음을 나눠주십시오. 여러분이 있어서 오늘도 <따뜻한 하루>입니다.

그동안 <따뜻한 하루>는 우리 삶에 힘과 용기와 위안을 주는 감동적인 스토리를 많이 실어왔다. 가족 이야기, 이웃 이야기, 사회 이야기, 멀게는 세계인들의 이야기를 삽화와 함께 감동실화를 들려주었다. 이제 그 노력이 한 권의 책 <여기, 내 작은 선물>으로 엮어 나왔다. 고단한 우리 삶에 참으로 위로가 되고 귀감이 되는 책이다. 작은 사랑이 모여 큰 사랑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내용들, 그러한 따뜻한 매일 매일의 편지가 책으로 엮인 것이다. 내 이야기, 가족 이야기, 주변 이야기, 이웃 이야기, 사랑 이야기, 감동 이야기, 살아가는 이야기, 슬픈 이야기, 행복한 이야기 등 우리 내의 이야기를 담았다. 자, 선물처럼 위로가 필요한 당신께 이 작은 선물을 전합니다.

※ 도서 수익금은 따뜻한 하루에서 돕고 있는 난치병 환아 가정에 후원금으로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