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사람들은 어떤 비밀을 품고 살아갈까? 이 책은 ‘멋있는 사람들은 모두 운전을 잘할까’라는 의문에서 시작되었다. 멋있어 보이는 사람은 왠지 운전도 잘하고 어려움 없이 차를 몰고 다닐 것 같지만, 실제로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어떤 면에서 뛰어나다고 해서 모두가 운전을 잘하리란 법은 없으니까.

그러다가 이 기획은 운전이라는 제한된 주제에서 나아가 누구에게나 각자 ‘아킬레스건’이 있을 거라는 생각으로 발전했다. 이 치명적인 약점은 남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그래서 아마 평소에 웬만하면 드러내지 않았을 모습일 테지만 사실 이러한 ‘나’야말로 가장 나에 가까운 모습이고 어쩌면 바로 그 점이 내 안에서 나를 지탱해온 것이 아닐까.

나의 부족한 면, 나의 단점, 나의 비밀. 그렇지만 알고 보면 복덩이. 알맞은 빛깔을 내며 여름을 상징하는 탐스러운 과일인 복숭아는 한편으로 쉽게 무르는 성질이 있다는 점에서 이 책에서 말하고자 하는 바와 정확하게 맞아떨어진다. 제목이 『나의 복숭아』가 된 이유다.

사랑을 모르는 사람 ∙ 김신회
도-레-미-미-미 ∙ 남궁인
좋지만 싫다 ∙ 임진아
영해영역 7등급 ∙ 이두루
과자 이야기 ∙ 최지은
나는 잠시 사랑하기로 한다 ∙ 서한나
식물을 닮아가는 중 ∙ 이소영
창백한 푸른 점 ∙ 김사월
기억에 눈이 부셔서 ∙ 금정연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일보 2021년 7월 23일자 '새책'
 - 동아일보 2021년 7월 24일자 '책의 향기/밑줄 긋기'
 - 조선일보 2021년 11월 15일자

최근작 :<나의 누수 일지>,<[큰글자도서] 혼자 점심 먹는 사람을 위한 산문>,<혼자 점심 먹는 사람을 위한 산문> … 총 38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maison_de_kimshin/?hl=ko
소개 :에세이 쓰는 사람. 그리고 여름 사람.
십여 년간 코미디 작가로 일했고, 이후 십여 년간 전업 에세이스트로 살고 있다.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아무튼, 여름』, 『심심과 열심』 등을 썼다.
최근작 :<인성에 비해 잘 풀린 사람>,<오늘 만나는 미래학교>,<나의 복숭아> … 총 38종 (모두보기)
SNS ://www.facebook.com/ihn.namkoong
소개 :산문집 『만약은 없다』 『지독한 하루』 『차라리 재미라도 없든가』 『제법 안온한 날들』 『우리 사이엔 오해가 있다』(공저) 등이 있다. 고려대 의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이화여대부속목동병원 응급의학과 임상조교수로 재직중이다.
최근작 :<팥 : 나 심은 데 나 자란다>,<듣기 좋은 말 하기 싫은 말>,<[큰글자도서] 읽는 생활> … 총 48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imjina_paper
소개 :읽고 그리는 삽화가. 생활하며 쓰는 에세이스트. 만화와 닮은 생각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한다. 종이 위에 표현하는 일을, 책이 되는 일을 좋아한다. 에세이 『듣기 좋은 말 하기 싫은 말』 『읽는 생활』 『아직, 도쿄』 『빵 고르듯 살고 싶다』 등을 썼다. 겨울이 되면 길거리 간식을 먹기 위해 주머니 속에 현금을 넉넉히 들고 다닌다. 언젠가 팥을 위한 여행을 떠나고 싶다.

인스타그램 imjina_paper
최근작 :<나의 복숭아>,<유럽 낙태 여행>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경 읽기와 책 구경을 취미 삼았다가 그만 출판편집자가 되었다. 현실 이슈를 다룬 텍스트가 여성의 삶에 즉각적으로 개입하는 힘을 믿는다. 페미니즘 출판사 봄알람을 운영하며 베스트셀러 『우리에겐 언어가 필요하다』 『김지은입니다』 등을 펴냈다.
최근작 :<이런 얘기 하지 말까?>,<나의 복숭아>,<엄마는 되지 않기로 했습니다>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재미있는 이야기와 멋진 사람들의 세계에 다가가고 싶어 한동안 대중문화 기자로 일했다. 『괜찮지 않습니다』와 『엄마는 되지 않기로 했습니다』라는 책을 썼다. 앞으로 인생이 어떻게 흘러갈지는 알 수 없지만, 여성의 이야기를 읽고 듣고 쓰고 전하는 일만은 계속하고 싶다. 본의 아니게 진심이 되는 편이다.
최근작 :<드라마>,<[큰글자도서] 여행의 장면>,<여행의 장면>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산문집 『사랑의 은어』를 쓰고 『피리 부는 여자들』을 함께 썼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식물에 관한 오해>,<식물에 관한 오해>,<자기만의 방으로>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식물세밀화가이자 원예학 연구자. 국내외 식물연구기관과 협업해 식물세밀화를 그리며, 한국전통문화대학교 미래문화유산대학원 겸임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친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이소영의 식물라디오〉를 진행하며, 〈서울신문〉에서 ‘이소영의 도시식물 탐색’, 〈광주일보〉에서 ‘이소영의 우리 지역 우리 식물’ 칼럼을 연재한다. 지은 책으로는 『식물의 책』 『식물과 나』 『식물 산책』이 있다.
수상 :2016년 한국대중음악상
최근작 :<김사월 - 정규 4집 디폴트(DEFAULT)>,<김사월 - 3집 헤븐 [LP]>,<김사월 - 2집 로맨스 [LP]>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메모를 하고, 노래를 부르고, 커피와 술을 마시고, 늦게까지 깨어 있는 사람.
포크 듀오 김사월X김해원 「비밀」로 데뷔하며 제13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포크음반상’과 ‘올해의신인상’을 수상했다. 솔로 1집 앨범 「수잔」과 2집 앨범 「로맨스」로 최우수포크음반상을 연이어 수상했다. 아름다운 노랫말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싱어송라이터 김사월이 『사랑하는 미움들』로 예민하고 섬세한 감수성을 가진 독자의 마음에 신호를 보낸다.
최근작 :<한밤의 읽기>,<[큰글자도서] 우리는 가끔 아름다움의 섬광을 보았다>,<매일 쓸 것, 뭐라도 쓸 것>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서평가. 『서서비행』 『난폭한 독서』 『실패를 모르는 멋진 문장들』 『아무튼, 택시』 『담배와 영화』 『그래서… 이런 말이 생겼습니다』 『매일 쓸 것, 뭐라도 쓸 것』, 함께 쓴 책으로 『문학의 기쁨』 『우리는 가끔 아름다움의 섬광을 보았다』, 옮긴 책으로 『글을 쓴다는 것』 『동물농장』 『수동 타자기를 위한 레퀴엠』 등이 있다.

글항아리   
최근작 :<[북토크] <스릴 너머> 출간 기념 도준우 PD 북토크>,<조각난 지혜로 세상을 마주하다>,<케임브리지 스페인사>등 총 711종
대표분야 :역사 10위 (브랜드 지수 344,086점), 철학 일반 15위 (브랜드 지수 39,886점), 고전 28위 (브랜드 지수 82,5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