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한때 러시아 최대의 외국인 투자자였던 미국인, 무소불위의 권력을 행세하며 부정부패를 일삼던 올리가르히를 기꺼이 상대하던 사람, 푸틴의 도움 없이는 불가능할 듯한 일을 해내 ‘푸틴의 남자’로 불렸던 이가 있다.

『적색 수배령』의 저자 빌 브라우더는 헤지 펀드 투자자로 엄청난 수익률을 보이며 세계 억만장자들의 투자를 받아 러시아에서 사업을 벌였다. 소비에트 연합이 해체되고 자본주의로 전환하던 러시아는 혼란의 시기를 겪고 있었고, 이를 틈타 부정한 방식으로 주식과 자산을 착복하던 몇몇 올리가르히의 실체를 고발하면서 브라이더는 경제적, 정치적 위세를 떨쳤다.

하지만 푸틴의 눈 밖에 난 순간부터 그의 운명은 바뀌었다. 러시아 입국 금지, 인터폴의 적색 수배령 발령, 친구이자 자신의 변호사였던 세르게이의 죽음까지 맞닥뜨리게 된다. 세르게이의 죽음 이후 브라우더는 인권운동가로 변모하고 푸틴의 저격수로 나서 러시아 최고 권력의 비리와 부정부패에 맞서 싸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8년 3월 30일자 '새로나온 책'
 - 동아일보 2018년 3월 31일자 '책의 향기'

최근작 :<적색 수배령>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인도어과를 졸업한 후 영상 번역 에이전시에서 근무했다. 해외의 다양한 영화를 포함한 영상 자막을 우리말로 옮겼다. 현재는 출판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주 관심사는 역사와 인문, 소설이다. 옮긴 책으로는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춤추는 식물》, 《마이클 부스의 유럽 육로 여행기》, 《도시 속의 월든》, 《감정의 식탁》, 《적색 수배령》 등이 있다.

글항아리   
최근작 :<서울의 자서전>,<뒤라스의 글쓰기>,<끝나지 않은 일>등 총 684종
대표분야 :역사 11위 (브랜드 지수 333,809점), 철학 일반 15위 (브랜드 지수 38,989점), 고전 28위 (브랜드 지수 81,17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