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전문가가 원전에서 핵심 내용만 뽑아내는 발췌 방식의 '지식을만드는지식 천줄읽기'. 독특한 구성, 사실적인 표현과 풍부한 해학 등을 특징으로 지닌 소설이다. 전현동은 중국 최고의 문학작품으로 <수호전>, <홍루몽>과 함께 이 작품을 들었고, 호적은 이 작품을 백화문학의 최고 걸작으로 꼽았으며, 노신은 "오경재의 <유림외사>가 나온 이후 비로소 중국에 풍자소설이 존재하게 되었다"라고 극찬했다.

** 커뮤니케이션북스 큰글씨책은 다양한 독자층의 편안한 독서를 위해 기존 책을 135~170퍼센트 확대한 책입니다. 기존 책과 내용과 쪽수가 같습니다. 주문받고 제작하기에 책을 받아 보는 데 3~4일 소요됩니다.

해설
지은이에 대해

≪유림외사≫ 원서(原序)
제1회 설자(楔子)로 큰 뜻을 설명하고, 명사의 행적으로 전문을 바로잡다
제2회 왕 거인은 시골 서당에서 급제 동기를 만나고, 주 훈장은 늙어 급제하다
제3회 주 학도는 시험으로 참 인재를 선발하고, 호 백정은 합격 통보 날에 폭행을 하다
제53회 국공부에서 설야의 술자리와 내빈루 등불에 꿈을 깨다
제54회 병든 여인은 기루(妓樓)에서 점을 보고, 멍청한 사내는 기생에게 시를 바치다
제55회 네 사람의 이야기로 과거를 회상하고, 고산유수에 거문고를 타다

옮긴이에 대해

최근작 :<[큰글자책] 원서발췌 유림외사>,<원서발췌 유림외사>,<유림외사 - 하> … 총 92종 (모두보기)
소개 :중국 청(淸)나라 사람으로 안휘성에서 태어났다. 18세기 중엽, 관직에 뜻을 이루지 못한 명문가의 후손으로 세태의 쓴맛 단맛을 몸소 겪으며 곤궁한 생활 속에 생을 마쳤다. 시문집으로 ≪문목산방집(文木山房集)≫이 있다. 고증에 따르면 ≪유림외사(儒林外史)≫는 작자의 절실한 체험을 바탕으로 쓴 것으로, 남경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소설 속의 인물들은 작자 주변에 실존했다고 한다.
최근작 :<중국역대사화 3 : 삼국사화>,<배울 學>,<중국역대사화 2 : 진한사화> … 총 100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