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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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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대부분 교실에서 교사는 그저 내용 전달자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플립러닝에서 교사는 내용 전달자가 아니라 학생들 서로가 함께 답을 만들어 가도록 돕는 촉진자의 역할을 한다. 다른 과목과 다르게 특히 영어교육 현장에서 플립러닝을 시행할 때 교사들이 신경 써야 할 부분과 진행 방식 등을 플립러닝의 원리와 함께 상세히 제시하고 있다.
저자들은 교육에서 교사의 역할만 강조할 것이 아니라, 부모 역시 자녀를 사랑하고 끝까지 믿어주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학교나 학원에서의 주입식 교육 이전에 가정에서의 교육을 바탕으로 교육의 본질을 회복하는 것을 플립러닝의 첫 단계로 제시하고 있다. 머리말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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