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세계적인 사업가이자 빈곤 퇴치 운동가 폴 폴락과 맬 워윅이 함께 쓴 책으로 “가난은 비즈니스로만 해결할 수 있다”는 도발적인 주장을 바탕으로 하는 책이다. 저자들은 방대한 사례와 이론을 바탕으로 ‘어떻게 수십억 명을 내 비즈니스의 고객으로 삼을 것인가’, 포화 상태의 시장에서 미래의 기업은 어떻게 생존해야 할지, 지금까지 제3세계에서 펼쳐진 비즈니스들은 왜 실패했는지, 기존의 지식이나 선입견에서 벗어나 ‘무無로부터 시작하는’ 제로베이스 설계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특히, 한국어판에서는 저자가 직접 보내 온 한국어판 서문 외에도 <스토리가 스펙을 이긴다>의 저자 김정태의 글이 수록되어 있다. 그는 이 책의 이해를 돕는 해제를 쓴 것은 물론, 제로베이스 설계와 연계되는 개념을 설명하고, 삼성전자 사회봉사단과 말라위와 에티오피아에서 진행했던 '햇빛영화관' 사업을 직접 소개한다.

: 폴 폴락과 맬 워윅의 제안은, 가난한 사람들의 필요성과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과 기업이 가진 힘을 활용하자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소외된 90%를 위한 비즈니스>에서 실용적이고 체계적으로 펼친다. 이 책에는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삶을 바꿀 희망이 담겨 있다.
유항제 (SK 행복나눔재단 총괄본부장)
: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빈곤을 퇴치할 수 있다는 폴 폴락과 맬 워윅의 말은, 폭넓은 현장 경험에 근거하기 때문에 더욱 설득력이 있다. 우리나라의 기업인들과 사회적기업가들도 <소외된 90%를 위한 비즈니스>가 제안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서 신사업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임흥준 (빅솔론 해외영업팀 부장, 네이버 ‘숨겨진 지식의 창고’ 파워블로거)
: <소외된 90%를 위한 비즈니스>의 해법은 간결하다.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매력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만드는 것이다. 판매자는 수익을 얻어 비즈니스의 규모를 키움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수 있고 구매자는 다시금 판매자로 변신해 비즈니스의 주체로 발전할 수 있다. 저자들은 이 책에서 구체적인 사례를 보여주며 그들의 주장이 타당함을 증명한다. <소외된 90%를 위한 비즈니스>의 제안은 현실적이고 실용적이며 미래 지향적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 2014년 1월 11일자 '주목! 이 책'
 - 한겨레 신문 2014년 1월 20일자 출판 새책

최근작 :<소외된 90%를 위한 비즈니스>,<적정기술 그리고 하루 1달러 생활에서 벗어나는 법>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소외된 90%를 위한 비즈니스> … 총 33종 (모두보기)
소개 :1965년부터 1969년까지 에콰도르에서 평화봉사단으로 일했고, 이를 계기로 사회운동가가 되었다. 기금모금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로 손꼽힌다. ‘맬워윅|도노디지털Mal Warwick|Donordigital’의 이사회 의장이며 벤 코헨Ben Cohen과 함께 <가치 지향 사업Values-Driven Business: How to Change the World, Make Money, and Have Fun>을 썼다. 2006년엔 버클리커뮤니티펀드로부터 벤저민 아이드 윌러상을 수상했다.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 경영학과와 경희대 대학원 국문학과를 졸업했으며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대한민국 깡통 경제학』『이건희 스토리』 등을 집필했으며, 영화 <개 같은 날의 오후><나에게 오라>, TV드라마 <선감도>, 연극 <동팔이의 꿈><춤추는 시간여행> 등의 각본을 썼다. 옮긴 책으로는 『에고라는 적』『스노볼』『구글의 아침은 자유가 시작된다』『거짓말하는 착한 사람들』『모든 살인은 증거를 남긴다: 법의학과 과학수사』『프로파일링: 범죄심리와 과학수사』 등이 있다.
최근작 :<플러그인>,<어떻게 하면 소셜 이노베이터가 될 수 있나요?>,<우리에게는 또 다른 영토가 있다>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어릴 때 만물에 대한 호기심이 가득했다. 버스를 타며 창밖으로 보이는 모든 가게의 현판을 읽을 정도로. 그 호기심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참여하고 있다. 고려대학교에서 역사를 전공했고 국제기구 및 사회적 기업가 정신 석사 학위를 받았다. 유엔에서 5년간 근무했고 현재 사회적 기업 MYSC 대표로 일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유엔에서 일하고 싶어요》 《어린이를 위한 정의란 이런 것》 《스토리가 스펙을 이긴다》 등이 있다.

더퀘스트   
최근작 :<마흔, 달라진 몸을 되돌릴 때>,<애프터 스티브 잡스>,<밤에만 열리는 카페 도도>등 총 178종
대표분야 :심리학/정신분석학 4위 (브랜드 지수 217,265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6위 (브랜드 지수 98,6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