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송도점] 서가 단면도
(0)

피할 수 없는 죽음이라는 어둠이 삶에 드리워진 순간, 우리는 무엇을 선택할 수 있을까? 선댄스영화제 및 많은 국제 영화제에서 각종 상을 수상한 서른다섯 살의 시나리오 작가이자 영화감독 사이먼 피츠모리스. 신예 예술가로서 막 나래를 펼치려던 어느 날, 그에게 4년이라는 시한부의 시간이 선고된다. 몸이 서서히 굳어 스스로 호흡조차 할 수 없게 되어 결국 죽음에 이르는 희귀질환 MND(Motor neuron disease, 운동뉴런증). 절망과 슬픔, 고통과 분노의 나날 속에서 그는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출간 즉시 아일랜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이 책 <어둠이 오기 전에>는 한 사람의 남편으로, 다섯 아이의 아버지로, 영화를 사랑하는 예술인으로서, 그리고 누구보다도 삶을 뜨겁게 사랑했던 인간 사이먼 피츠모리스의 인생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동시에 이 책은 움직일 수도, 기계의 힘을 빌리지 않으면 스스로 숨 쉬지도 못하는 사이먼 피츠모리스가 동공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기술인 '아이게이즈'를 통해 한 글자씩 찍어 내려간 영혼의 필름이기도 하다.

이 책은 영화로도 제작되었다. 영화배우 콜렌 파렐이 내레이션을 맡은 동명의 영화는 2017 에든버러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었으며, 제28회 골웨이영화제 다큐멘터리 부문을 수상했다. 이후 2017 선댄스영화제 및 2017 EBS 국제다큐영화제에도 출품되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첫문장
나는 이방인이다. 당신과는 다른. 당신 사이에 섞여 있지만, 다르다.

: 『잠수종과 나비』, 『나의 왼발』의 전통을 이으며 아일랜드에서 출간과 함께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어둠이 오기 전에』는 루게릭병을 진단받은 젊은 영화 제작자가 들려주는 ‘삶을 대하는 용기, 진실한 마음, 인생의 전환과 반격, 사랑과 투쟁 그리고 그 힘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 이 책은 사랑에 관한 놀라운 이야기다. 생존을 다루는 이야기의 본질은 생존 그 자체에 있지 않다. 무엇이 주인공으로 하여금 삶을 끝까지 밀고 나가게 하느냐에 있다. 모든 생명의 빛 속에서 살고자 하는 그 욕망은, 어두워지는 순간에도 일어난다. 우리 모두에게 다가오는 그 죽음의 어두운 순간 말이다.
: 아름다운 문장, 삶에 대한 완전한 긍정!
셸프 어웨어니스
: 이 책에서 피츠모리스는 자기 삶의 소중한 순간들을 들려준다. 용감하고 진실한 이야기로 가득한 그의 이야기는 깊어지는 어둠에 맞서 격렬하게 반짝이는 작은 빛들의 무리와 같다.
더 브루클린 뷰글
: 살아간다는 것의 의미에 대한 격렬하고, 다정하며, 눈을 뗄 수 없는 고찰.
미니애폴리스 스타 트리뷴
: 죽어가는 이야기가 아니다. 죽기를 거부하는 이야기. 강렬하다!
: 우리에게 주어진 모든 순간을 최대한 가치 있게 만들어주는, 지독하도록 감동적인 증언!
아이리시 타임스
: 살아 있음에 대한 격렬한 찬사 『어둠이 오기 전에』는 눈을 뗄 수 없도록 마음을 사로잡는 강렬함으로 가득하다.
아이리시 인디펜던트
: 아름답게 쓰인 보기 드문 슬픈 이야기! 슬픔과 좌절, 감탄의 눈물과 함께 책의 마지막 장을 덮는 순간, ‘왜 살기를 바라는가’는 더 이상 질문으로 남지 않는다. 대신 ‘어떻게, 살기를 바라지 않을 수가 있는가’라는 질문이 남는다.
선데이 인디펜던트
: ‘영감을 주는’이라는 수식어는 남용되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단 한 권의 책이 그러한 찬사를 받을 자격이 있다면, 그건 바로 이 책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8월 25일자 '책의 향기'
 - 경향신문 2018년 8월 24일자 '책과 삶'
 - 문화일보 2018년 8월 24일자
 - 조선일보 2018년 8월 25일자 '북카페'
 - 중앙일보 2018년 8월 25일자 '책꽂이'

최근작 :<어둠이 오기 전에>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부산에서 작은 소바집을 운영하면서 외국의 어린이.청소년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합니다. 동국대학교에서 국어국문학을 공부했고, 영국에서 영어를 배웠습니다. 10년 넘게 책 만드는 일도 했습니다. ‘찰리 조 잭슨의 그것을 알려 주마!’ 시리즈 중 《공부 못해도 잘나가는 법》을, 그 번외 편 중 《오늘부터 공부 파업》과 《오늘부터 슈퍼스타》를 우리말로 옮겼으며, 그 밖에도 《어둠이 오기 전에》, 《걸리버 여행기》 등을 옮겼습니다.

흐름출판   
최근작 :<시간 해방>,<쓰레기의 세계사>,<좋은 리더를 넘어 위대한 리더로>등 총 250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6위 (브랜드 지수 62,053점), 리더십 9위 (브랜드 지수 41,619점), 에세이 16위 (브랜드 지수 426,23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