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상무점] 서가 단면도
(0)

하버드대학교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히 중요하게 여기는 분야 중 하나는 바로 글쓰기다. 이는 학생들이 자기 의견을 드러내는 기본이자 핵심적인 수단이기 때문이다. 글을 통해서든 말을 통해서든, 표현력은 그만큼 모든 인간관계와 사회생활에 필수적인 능력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이 책은 표현력 중에서도 감성지수(EQ)의 계발에 도움을 줄 ‘언어적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법을 집중적으로 안내한다. 감성지수라는 개념을 통해 교육의 패러다임을 바꾼 하버드의 심리학자 대니얼 골먼에 따르면, 이는 지능지수(IQ)보다 더 중요한 것으로 학습을 통해 충분히 계발 가능하다. 실제로 세계적인 기업들이 감성지수 향상을 위한 리더십 수업을 열고 있는 오늘날, 이 책에서 안내하는 방법들을 실천하다 보면 아이의 표현력은 물론 감성지수까지도 높아질 것이다.

최효찬 (작가 겸 칼럼니스트)
: 이 책은 단순한 말하기나 글쓰기 기술을 알려 주지 않는다. 그에 앞서 아이가 어떻게 하면 뚜렷한 자기 생각을 갖고 이를 숙성시켜 외부에 표현할 수 있는지, 그 토대를 뿌리부터 튼튼히 다져 주는 책이다. 어느 때보다 자기표현이 중요한 이 시대에, 아이를 인재로 키워 내려는 모든 부모들의 필독서다.

최근작 :<하버드에서 배우는 내 아이의 표현력>
소개 :자녀 교육 전문가. 특히 하버드대학교 교육법 및 몬테소리 교육법 등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며 풍부한 관련 자료를 수집해 왔다. 현재 중국에서 하버드교육연구소를 운영하면서 자라나는 아이를 둔 전 세계의 가정에 명쾌한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46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했다. 졸업 후 대기업에서 인하우스 동시통역사로 일했으며 국내 유수 기업에서 출강 및 번역, 통역 업무를 담당했다. 현재 사랑하는 남편, 그리고 두 딸과 중국에 거주하며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중국어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끌리는 말투에는 비밀이 있다》, 《제가 말을 잘 못해요, 소심해서요》, 《하버드 인맥 수업》, 《살면서 외국어 하나쯤은 하고 싶다》, 《하버드에서 배우는 내 아이의 표현력》 외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