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세상을 떠들썩하게 하는 문제적 작가, 웬즈데이 마틴이 ‘잡년의 대리인’으로 돌아왔다. ≪나는 침대 위에서 이따금 우울해진다≫는 불륜이라는 렌즈를 통해 여성의 사랑과 성욕을 자세히 들어다보고 잘못된 믿음을 낱낱이 깨부순다.

보노보 침팬지부터 메소포타미아 문명을 지나 오늘날 폴리아모리 관계에 이르기까지 전문가들의 연구와 인터뷰를 통해 여성의 성 정체성에 대한 놀라운 지적 탐험을 펼친다. 성 담론에 과학, 철학, 문화인류학을 결합한 책이기에 더없이 매혹적이다.

프롤로그 _섹스 후에 왜 우울해지는가?
PART1 당신의 마음을 자유롭게 하라
PART2 섹스를 밝히는 여성들
PART3 아내에게 다른 남자가 필요하다
PART4 쟁기, 재산, 예의범절
PART5 힘바 족 여성들
PART6 낙원에 사는 보노보들
PART7 잊어선 안 될 한 사람
PART8 바람피우는 여성 사랑하기
PART9 인생은 짧다. 거짓되게 살 것인가?
에필로그 병 밖으로 나온 요정들
주석

첫문장
나는 '합의된 비非일부일처제'라는 주제의 워크숍에 무얼 입고 갈지 고민에 빠졌다.

헬렌 피셔 (왜 사람은 바람을 피우고 싶어 할까』의 저자)
: 여성의 불륜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지식을 뛰어넘어, 아주 집요하면서도 원초적인 여성의 성적 전략에 얽힌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수세기 동안 여성들에게 온갖 제약을 가해온 섹스에 대한 신화와 고정관념을 하나하나 무너뜨린다. 저자의 발견은 현존하는 가장 존경받는 연구자들의 결과를 바탕으로 하기에 상당히 혼란스러운 동시에 흥미진진하다.
: 진실이 당신을 자유롭게 해줄 것이다. 그러나 먼저 당신을 화나게 할 것이다. 어떤 라이프스타일을 선택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다양한 방식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사람들은 이 책이 불륜을 말한다고 얘기하지만, 이 책이 옹호하는 것은 성적인 권리 격차의 해소다. 이 시대의 모든 여성이 읽어야 할 시기적절하고 계시적이고 힘 있는 책!
: 여성의 성 정체성과 관련된 이야기는 온통 편견과 무지투성이다. 선사시대 이래의 여성의 문화유산에서부터 미투 운동, 폴리아모리에 이르는 문제들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다. 이 책은 보노보와 같은 영장류에 대한 많은 연구와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하고 있는 여성들의 인터뷰를 소개한다. 성 담론에 과학, 철학, 문화인류학을 결합한 책이기에 더없이 매력적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20년 1월 31일 성과 문화 새책
 - 조선일보 2020년 2월 12일자

최근작 :<나는 침대 위에서 이따금 우울해진다>,<파크애비뉴의 영장류>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초보탈출 독학 영어>,<영문법 국민교과서>,<왕초보 영어회화 누워서 말문트기> … 총 112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 영문과 졸업 후 집필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년간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근무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네 안의 늑대에 맞서라》, 《하트 오브 비즈니스》, 《하이프 머신》, 《최강의 단식》, 《타인의 친절》, 《우리의 뇌는 어떻게 배우는가》, 《테슬라 모터스》, 《도시의 탄생》, 《더 이상 가난한 부자로 살지 않겠다》, 《러브 팩추얼리》, 《디지털 매트릭스》, 《아틀라스 옵스큐라》 등이 있다.

쌤앤파커스   
최근작 :<건너가는 자>,<룰 메이커>,<천 원을 경영하라 (100쇄 돌파 특별판)>등 총 502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2위 (브랜드 지수 99,717점), 경영전략/혁신 2위 (브랜드 지수 240,020점), 에세이 3위 (브랜드 지수 1,066,64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