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정보는 넘쳐나고 두려움은 사라진 시대. 하지만 지도 한 장, 작은 여행 책자 한 권에 의지해 여행을 떠났던 예전의 여행자들보다 우리가 더 행복하다고 장담할 수 있을까? 이 책은 틈만 나면 여행을 떠날 궁리를 하는 ‘여행홀릭’ 심리학자가 심리학의 흥미로운 연구와 실험 결과들을 바탕으로 어떻게 하면 우리가 더욱 행복한 여행을 떠날 수 있을지 답해준다.

막연히 떠나고 싶은 상상이 구체적인 여행 계획으로 이어지고, 낯선 장소 낯선 사람들 속에서 그곳의 일부가 된 듯 녹아들고, 아쉬움을 뒤로한 채 다시 돌아와 여행지에서의 경험을 추억하는, 이 모든 과정들 곳곳에서 인간 심리의 다양한 측면을 세밀하게 포착해낸다.

이 책은 더욱 행복한 여행을 도와주는 훌륭한 심리서이기도 하지만, 그와 동시에 우리의 여행 같은 삶을 더욱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어줄 지침서이기도 하다. 여행자에게는 진정한 행복을 누리는 현실적인 방법을, 늘 여행을 꿈꾸지만 당장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하루하루를 여행하듯 살아갈 수 있는 지혜를 선물해줄 것이다.

첫문장
6개월 뒤쯤 예정된 중요한 휴가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다고 생각해보자.

: 일정, 예산, 여행지, 교통편, 숙소 등 여행 준비 때마다 마주하는 수많은 변수 사이의 머리 아픈 고차 방정식을 심리학으로 설득력 있고 이해하기 쉽게 풀어낸 것이 놀라울 따름이다!
: 큰 맘 먹고 여행을 떠나도 머릿속을 가득 채우는 온갖 걱정거리들…. 이 책은 걱정의 함정에서 빠져나와 여행의 진정한 자유를 경험하도록 이끈다.
비즈니스인사이더
: 더 많은 돈을 써야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유혹을 보란 듯이 깨고 적은 돈으로도 최대의 행복을 누리는 비밀을 알려준다.
: 심리학과 여행의 만남이라니! 서점에 진열된 수백 종의 여행서 중 단연 돋보인다. 책장을 넘기는 순간 영원히 간직하고 싶어질 여행 심리서!
소냐 류보머스키 (리버사이드 캘리포니아 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하우 투 비 해피』 저자)
: 그동안 치밀한 계획을 세워 여행을 했더라도 이 책을 접하는 순간 여행을 기대하고 계획하고 소비하고 추억하는 방식이 완전히 바뀔 것이다.
티모시 D. 윌슨 (버지니아 대학교 심리학 교수)
: 언제, 어디로, 누구와, 어떤 형태의 여행을 떠나든, 세계 곳곳을 누빈 여행 고수이자 탁월한 심리학자인 저자의 흥미진진한 조언이 가득한 이 책을 먼저 읽기를 권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9년 11월 2일자 '책의 향기'

최근작 :<행복한 여행자로 사는 법>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14종 (모두보기)
소개 :세종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MBC방송문화원 영상번역과정을 수료하였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타이탄의 도구들』,『곁에 두고 싶은 사람이 되라』, 『똑똑한 심리학』, 『결정의 심리학』, 『설득의 비밀』 등 다수가 있다.

쌤앤파커스   
최근작 :<적당히 잊으며 살아간다>,<통합과학 불변의 핵심>,<[큰글자도서] 삶이라는 완벽한 농담>등 총 513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2위 (브랜드 지수 109,124점), 경영전략/혁신 2위 (브랜드 지수 258,406점), 에세이 4위 (브랜드 지수 1,076,98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