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학로점] 서가 단면도
(0)

밝은미래 이야기 그림책 38권. <가족 백과사전>, <감정 백과사전>, <환경 백과사전>, <사람 백과사전>에 이어 메리 호프만과 로스 애스퀴스가 5번째로 호흡을 맞춰 쓰고 그린 그림책이다.

전에는 친구라고 생각하지 못했던 다양한 사람과 동물, 사물들도 또래 친구 못지않은 다정한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소개해 주는 흥미로운 책으로, 내 주변에 얼마나 기발하고 재미있는 친구들이 가득한지 돌아보는 소중한 기회를 선사한다.

또 친구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각도에서 바라보고, 친구란 존재에 대해 스스로 궁리하게끔 안내한다. 친구 문제에 뻔한 해답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로 하여금 스스로 답을 찾게 도와주는 점이 가장 놀라운 그림책이다.

최근작 :<친구 백과사전>,<우리 가족은 행복해요!>,<사람 백과사전> … 총 251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들을 위한 책을 100권도 넘게 쓴 세계적인 작가예요. 그림책부터 청소년을 위한 소설까지 활동 범위도 넓지요. 첫 책은 《그레이스는 놀라워!》라는 작품으로, 후속작까지 전 세계적으로 150만 부 이상 판매되었어요. 그 후 《집의 색깔》 《나 같은 천사》를 비롯하여 독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가족 백과사전》 《감정 백과사전》 《환경 백과사전》 《사람 백과사전》과 같은 작품을 썼지요. 지금은 영국의 옥스퍼드셔에서 살고 있어요.
최근작 : … 총 145종 (모두보기)
소개 :20년간 만화가로 활동하며 70권이 넘는 어린이와 청소년 책을 만들었어요. 《가족 백과사전》 《감정 백과사전》 《환경 백과사전》 《사람 백과사전》 《가족이 된 걸 환영해》 《챔피언 맥스》 등에 그림을 그렸고, 《요정이 아니라고》는 직접 쓰고 그렸지요. 그 외에 《걱정투성이 학생들》 시리즈와 《외계인이 보낸 편지》 등의 작품은 ‘로알드 달 수상작’ 최종 심사에까지 올랐답니다. 지금은 런던에서 살고 있어요.
최근작 :<노랑노랑 봄봄>,<반짝>,<머리 감는 책> … 총 42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책을 쓰고 만드는 일을 합니다. 그림책 《아빠한테 찰딱》 《지금은 몇 시?》 《반짝》 들을 썼고, 《간식을 먹으러 온 호랑이》 《나만의 세상을 그려 봐》 《감정 백과사전》 들을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