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서면동보점] 서가 단면도
(0)

아이스토리빌 35권. 내가 보고 듣고 기억한다고 해서 그게 진실일까? 보고 듣고 기억하는 모든 건 상황과 감정에 따라 조금씩 다른 모습으로 변형된다. 그래서 때론 보고 듣고 기억한다고 확신하는 것도 틀릴 수 있다. <끝나지 않은 진실 게임>은 교실에서 일어난 두 번의 도난 사건과 범인을 찾는 과정 속에서 내가 보고 듣고 기억하는 것이 항상 옳지만은 않다는 메시지를 독자에게 전한다.

또 진짜 도둑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추리 동화로, 갑론을박이 무성한 진실 게임의 해답은 책의 마지막 장에 이르러서야 비로소 밝혀진다. 내가 틀릴 수도 있다는 데에서 시작되는, 타인을 이해하는 힘. 이 책을 끝까지 읽고 나면, 분명 그 따뜻한 힘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믿을 수 없는 눈 … 10
믿을 수 없는 기억 … 20
믿을 수 없는 생각 … 29
그냥 넘어갈 수는 없다 … 34
범인은 박승유? … 38
믿을 수 없는 증인들 … 49
두 번째 도난 사건 … 59
이보다 원통할 수는 없다 … 71
믿을 수 없는 느낌 … 75
믿을 수 없는 추측 … 78
믿을 만한 생각과 추측 … 92
믿을 만한 눈과 기억 … 96
진짜 우산 도둑 … 105
사건 해결 … 113
뒷이야기 … 122

어느 날 반에서 김소정의 새 우산이 사라졌다. 박승유와 친구들은 범인으로 조민우를 지목한다. 김소정의 우산을 부러워했고 집이 가난하다는 이유에서다. 조민우는 억울하지만 의심을 풀 방법이 없다. 얼마 후 우지석의 전화기가 사라졌다. 이번에도 박승유와 친구들은 범인으로 조민우를 지목한다. 체육 시간에 아무도 없는 교실에 들어간 사람은 조민우뿐이라는 이유에서다. 이번에도 조민우는 억울하기만 하다. 우산도 전화기도 훔치지 않았는데, 두 번이나 도둑으로 몰리니 환장할 지경이다. 거기다가 매번 자신을 도둑으로 모는 데 앞장서는 박승유가 너무너무 얄밉다. 맹세코 조민우는 우산도 전화기도 훔치지 않았다. 진짜 도둑은 따로 있다!

최근작 :<시험에 절대 안 나오는 영단어와 하찮고도 재미진 이야기>,<비밀과 비밀과 비밀>,<2023 초등 4학년 교과연계 문해력 필독서 세트 -전4권> … 총 56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되는 책과 어린이를 위한 동화를 쓰고 있다. 영어 학습서로 《영어회화 아웃풋 트레이닝》 《댓글영어 단숨에 따라잡기》 등이 있다. 지금까지 《비밀과 비밀과 비밀》 《우리 반 어떤 애》 《지각하고 싶은 날》 《일등학원 준비반 준비반》 《4학년 5반 불평쟁이들》 《천 원은 너무해》 《3점 반장》 등의 동화를 썼다.
최근작 :<미리 알면 든든해 만화 고전 시가> … 총 196종 (모두보기)
소개 :성균관대학교에서 화학을 전공하였으나, 그림이 좋아서 그림을 그리며 살고 있어요. 그린 책으로 《구석구석 세계의 에티켓 여행》, 《무서운 고백 노트》, 《그래서 이런 말이 생겼대요》, 《열세 살의 품격》 등이 있고, 쓰고 그린 책으로 《미리 알면 든든한 만화 고전시가》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