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자본주의 시스템 안에서 사육되는 수백, 수천만 마리 동물들의 삶을 생생하게 들여다보고 모든 동물들이 상품이 아닌 한 생명으로서 존중받는 세상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지 묻는 책이다. 작가는 인간의 필요에 의해 착취당하다가 동물피난처로 와 여생을 살게 된 동물들을 만나고, 그들 하나하나가 각각의 개성과 삶의 발자취를 가지고 있는 생명임을 보여준다. 인간이 만든 상품화의 굴레에서 벗어나 자연의 순환 고리에 맞게 살아가는 그들의 삶을 자세히 들여다볼수록 이와 대조되는 사육 동물들의 비참한 처지가 더욱 부각된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문제를 인정하고 시스템의 문제를 개선하여 진정한 동물 해방을 이룰 힘이 있다. 작가가 책 속에서 언급한 다양한 방법들을 깊이 고민해본다면 경제 논리에서 벗어나 하나의 온전한 생명으로 동물들을 새롭게 인식하고, 인간과 동물의 상생의 길을 열 수 있게 될 것이다.

첫문장
마지 비치와 나는 방울뱀에 물리지 않도록 발과 다리에 보호대를 두르고 길게 자란 풀밭을 헤치며 나이 든 동물들이 모여 지내는 들판으로 걸어 나갔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9년 11월 15일 출판 새책
 - 서울신문 2019년 11월 15일자
 - 문화일보 2019년 11월 14일자

최근작 :<1389번 귀 인식표를 단 암소>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노어노문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노과 및 한영과를 졸업한 뒤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세계 100대 작품으로 만나는 현대미술 강의』, 『너무 맛있어서 잠 못 드는 세계지리』, 『프로이트의 의자와 붓다의 방석』, 『1389번 귀 인식표를 단 암소』, 『금지된 기억: 문화혁명시대의 티벳』이 있다.

생각의길   
최근작 :<그의 운명에 대한 아주 개인적인 생각>,<선생님의 해방일지>,<뛰어난 여성을 위한 심리학>등 총 79종
대표분야 :책읽기/글쓰기 2위 (브랜드 지수 180,257점), 한국사회비평/칼럼 4위 (브랜드 지수 139,63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