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탐 청소년 문학 20권. 수학을 좋아하는 사람은 물론 모두가 즐겁게 읽을 수 있는 청춘 소설이다. 누구나 살면서 무언가에 푹 빠져 마치 그것이 인생의 전부인 것처럼 여기던 순간이 있을 것이다. 그 순간이, 그 온도가 어느 때보다도 뜨거워지는 청춘, 이 책의 주인공 가야마는 수학이 전부인 일상을 살아가고 있다.

문제가 풀리는 게 재미있어서, 또 수학을 처음 알려 준 스승과 계속 수학을 하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덤덤하게 그 약속을 지켜 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 전부를 비집고 툭 던져진 질문, 수학이란 무엇이며, 왜 수학을 하는가. 지금까지 어느 누구에게도 들어 본 적 없는, 스스로에게도 던져 본 적 없는 물음에 가야마는 적잖은 혼란을 느낀다.

가야마는 자신과 똑같이 수학 오타쿠인 친구들과 E이라는 인터넷 공간에서 수학으로 결투하면서, 수학올림피아드 준비를 위한 여름 강화 합숙에 참여하면서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치열하게 찾아 나간다. 그 과정에서 수학을 처음 알려 준 히이라기 선생님과의 기억을 떠올리고, 오일러와 갈루아 등 천재 수학자들의 일화를 전해 듣기도 하고, E을 만든 밤의 수학자와의 대화를 통해 보다 근원적인 답에 접근해 가는데….

0. 눈의 수열
1. 봄의 확률
2. 여름의 집합
옮긴이의 말

첫문장
눈이 펑펑 쏟아지는데, 그녀 위에만 숫자가 내리고 있었다.

최근작 :<푸른 수학>
소개 :1978년 일본 가나가와 현에서 태어나, 와세다대학교 제1문학부를 졸업했다. 2014년 C★NOVELS대상 특별상을 받아 소설가로 데뷔했다. ‘소박하고 아둔한 것이 더 낫다’는 <채근담>의 글귀를 좌우명으로 삼고 있다.
최근작 : … 총 562종 (모두보기)
소개 :동덕여자대학교 일어일문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일본 문학을 전공했어요. 일본 나고야대학교에서 일본어와 일본 문화를 공부했어요. 『민담의 심층』, 『아포리아, 내일의 바람』, 『있으려나 서점』, 『진짜 가족』, 『아빠가 되었습니다만』, 『일러스트 창가의 토토』, 『카페 레인보우』 등 다양한 도서를 우리말로 옮겼어요. 『러브레터야, 부탁해』로 2016년 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IBBY) 아너리스트 번역 부문에 선정되었어요.

   
최근작 :<그 논리, 이상한데요?>,<지구는 시원해질 거야>,<가짜 뉴스 세계에서 살아남기>등 총 133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15위 (브랜드 지수 108,232점), 청소년 인문/사회 22위 (브랜드 지수 39,87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