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탐 철학 소설 34권. 마크 트웨인의 명작 <왕자와 거지>와 토머스 모어의 <유토피아>를 결합해 새롭게 만든 소설이다. <왕자와 거지>의 주인공 에드워드 왕자는 토머스 모어를 총애했으나 결국 처형한 헨리 8세의 아들로, 소설 속에는 토머스 모어가 <유토피아>에서 비판한 영국 사회의 정치와 철학 그리고 경제적 모순들이 그대로 남아 있다. 장난삼아 바꿔 입은 거지 옷 때문에 곤경에 빠지게 된 에드워드 왕자를 구하며 모어는 오랜 세월 마음속에 담아 둔 사상들을 전달한다.

백성의 삶을 황폐하게 만드는 전쟁의 무용성, 다른 종교를 가진 이를 인정할 만큼 담대한 포용력, 그리고 빈부 격차를 해결하기 위해 사유 재산을 제한하고 빈곤층은 지원할 것, 가혹한 법률과 형벌 대신 백성을 따뜻하게 교화할 것 등 소설 속에서 토머스 모어가 에드워드에게 전달한 교훈은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에게도 큰 울림을 준다.

최근작 :<문학에 뛰어든 세계사>,<토머스 모어, 거지 왕자를 구하다>,<2차대전의 숨은 영웅들>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동국대 사학과를 졸업한 후 동대학원에서 박사 과정을 마쳤다. 《하워드 진 살아 있는 미국 역사》, 《핀켈슈타인의 우리는 너무 멀리 갔다》, 《세일럼의 마녀들》, 《아우슈비츠의 치과의사》 등을 옮겼고, 《토머스 모어, 거지왕자를 구하다》, 《문학에 뛰어든 세계사》를 썼다.

   
최근작 :<그 논리, 이상한데요?>,<지구는 시원해질 거야>,<가짜 뉴스 세계에서 살아남기>등 총 134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15위 (브랜드 지수 106,428점), 청소년 인문/사회 22위 (브랜드 지수 38,90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