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혼자서는 꿈도 꾸지 못할 일을 누군가의 힘을 빌려 이루고 또 그 공을 기꺼이 함께 나눌 줄 아는 지혜로운 새 이야기이다. 이 작품은 우리 아이들이 함께, 더 높이 날기 위해 되새겨야 할 ‘공생, 공존’의 의미와 가치를 알려 주고, 나눌 줄 아는 아이로 자라게 돕는 그림책이다.

침팬지의 어머니 제인 구달이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던 이야기를 직접 쓰고, 최재천 교수와 김목영 선생이 우리말로 옮긴 책이다. 화려한 작가진과 묵직한 그림체도 물론 시선을 끌지만, 무엇보다 담고 있는 메시지가 큰 울림을 주는 작품이다. 이 책은 더불어 살아가는 우리를 위한 책이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5년 7월 16일자

최근작 :<창문 너머로>,<희망의 책>,<희망의 이유> … 총 26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57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태어났으며, 미디어 디자인과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다.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는 것부터 아트 디렉터로 활동하는 등 다양하고 활발하게 작업해 왔다. 1990년부터는 핀란드 헬싱키에서 살면서 회화, 조각, 미술 교육까지 활동 범위를 넓혔으며, ‘토펠리우스 상’ ‘핀란드 국가상’ ‘핀란드 어린이 도서상’을 비롯해 다양한 상을 여러 차례 받았다.
최근작 :<최재천의 생태경영>,<기후, 기회>,<365일,최재천의 오늘> … 총 40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전라북도 전주에서 나고 자랐다. 전북대학교 윤리교육과를 졸업하고, 호주 RMIT대학교에서 통번역 석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국립생태원에서 일하고 있으며, 자연과 생태계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를 돕고 생물 다양성 보존을 위한 국가 간 협력을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자 한다.

최재천 (옮긴이)의 말
“거인의 어깨 위에서 세상을 보라.”는 유명한 말이 있지요. 저야말로 진정 제인 구달이라는 거인의 어깨 위에 선 난쟁이입니다. …… 이 작품은 이처럼 따뜻한 구달 선생님이 직접 들려주는 동화입니다. 혼자서는 꿈도 꾸지 못할 일을 독수리의 힘을 빌려 이루고 또 그 공을 기꺼이 독수리와 나눌 줄 아는 굴뚝새. 유치원에 가면서부터 한 치의 양보도 없는 경쟁의 세계에 던져지고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누구는 독수리가 되고 누구는 굴뚝새가 되어, 이렇게 함께 날 수 있는 세상이 오면 좋겠습니다.
제인 구달 (글)의 말
어린 시절, 저와 제 동생 주디는 매일 저녁마다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독수리와 굴뚝새》는 그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 인생을 담아낸 이 이야기를 저는 여전히 좋아합니다. 누구도 혼자서는 높이 날 수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독수리가 필요합니다. 힘든 일을 겪을 때에는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지요. 제 삶에는 늘 행운이 따랐습니다. 아주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아 왔으니까요.

토토북   
최근작 :<개코원숭이 뼈에서 스마트폰까지 컴퓨터의 역사>,<세계 속 우리 보물을 찾아라>,<귀여워! 판다 도감>등 총 238종
대표분야 :환경 이야기 1위 (브랜드 지수 55,040점), 그림책 5위 (브랜드 지수 174,605점)